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음부즈맨 05/19 18:26 답글 신고
    단속좀 해라
  • 레벨 하사 2 내여친이름민주당 05/19 18:27 답글 신고
    또 며칠있음 글올라오겟쥬 카라반 두대에 윈드스크린 치고 밥먹은 캠퍼입니다라고 그리고는 구구절절사연 풀다가 고소할테닷 하겟쥬 제발 잘못했다고만해라 쫌!
  • 레벨 원사 2 드래곤헌터5 05/19 18:29 답글 신고
    카라반도 주차구역 증빙 못하면 못사게좀 막아라 알박기가 태반이다
  • 레벨 이등병 소나이 05/19 18:33 답글 신고
    와~~~ 울동네네요..... 방금 당케 밥먹으러 오면서 보니 캠핑카들 많아요. ㅋㅋㅋ
  • 레벨 원사 3 시골바람도리 05/19 18:35 답글 신고
    집은 없고 영끌해 차와 카라반 사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사는 떠돌이 캠퍼들인가 보네요. 그래도 에티켓은 좀 지켰으면 좋겠는데 안타깝습니다.
  • 레벨 소위 1 찐빵소녀 05/19 18:38 답글 신고
    벼락 안치나요 확 보내 버리게
  • 레벨 원사 2 오탄 05/19 18:39 답글 신고
    후방주차하고 후까시 존나 주면
    뭐라할지 궁금하다
  • 레벨 원사 3 사랑그흔한말 05/19 21:00 답글 신고
    5등급 조기폐차대상 디젤차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레벨 원사 3 파송송계란탁 05/19 18:39 답글 신고
    튜닝의 끝은 순정이요 캠핑의끝은 펜션이다
  • 레벨 대위 3 비익연리 05/19 18:42 답글 신고
    모지란것들 주차장 갈려고 저걸처끌고 나왔노
    매연 많은트럭 똥구멍 대놓고공회전하고싶내
  • 레벨 중장 일번은나 05/19 18:46 답글 신고
    진짜 거지 새끼들이네.
  • 레벨 하사 2 돌mb 05/19 18:47 답글 신고
    거지도아니고 힘들게산다
  • 레벨 소령 1 대포맞은까치 05/19 18:48 답글 신고
    기본상식이 없넹,,
  • 레벨 중령 1 CLS이뻐 05/19 19:04 답글 신고
    알박기하면 버린걸로 인정하고.
    누가 털어가버려라
  • 레벨 병장 똘순이럽 05/19 19:05 답글 신고
    총5대자리 차지했네 ㅋ
  • 레벨 원사 1 나라대표 05/19 19:06 답글 신고
    아 좋다~ 이 지랄하겠지
    욕 처먹는지 모르고
  • 레벨 하사 1 강산c 05/19 19:06 답글 신고
    저 사람들은 그냥 그지 근성이 평준화 된 인간들임
  • 레벨 대위 3 대박청년 05/19 19:14 답글 신고
    쓰레기들이 쓰레기했네

    차도 쓰레기같은거 타고 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밤에더강하다 05/19 19:18 답글 신고
    착한 개니발 욕하지말고
    착한 과학5호기 욕하지말고
    착한 딸배 욕하지말고
    착한 태시기형 욕하지말고
    착한 오토 K 견찰 욕하지말고
    착한 등산러 욕하지말고
    착한 캠핑러 욕하지말고
    착한 자라니.퀵라니 욕하지말고.......뭐 기타 등등
    이런 말인가?
    저 ㅅ ㅐ ㄱ ㄱ ㅣ들은 욕해도 상관없지
  • 레벨 상사 2 96No3 05/19 19:21 답글 신고
    이건 약과죠..
    전 캠핑카를 공영주차장에
    [ㅁ]자로 4대 주차시키고 가운데 엄청난 공간을
    지들 놀이터 및 식당으로 쓰는걸 목격했습니다..
    진심 개진상들...
  • 레벨 소령 2 쑤컹쑤컹개독먹사 05/19 19:22 답글 신고
    저런 새끼들은 어디에 신고해야되는건가요?
  • 레벨 소령 1 선플달기 05/19 19:26 답글 신고
    나도 캠핑 다니지만 캠핑은 돈 내고 캠핑장 가서 합시다. 쫌.
    특히 애들 함께 와서 저짓거리 하는 분들은 창피한줄 아세요.
  • 레벨 대위 1 아마추어복서 05/19 19:29 답글 신고
    일부라고하지마라 캠핑다니는 사람들 정상인을 못봤다
  • 레벨 대위 3 자동차유리복원의신 05/19 19:30 답글 신고
    3번째 베플 어지럽네.. 좋아요 누른 사람들 제정신인가요?

    난 술 마시는 사람은 거릅니다..

    술 주정뱅이 음주운전 하는 새끼들...

    이거랑 혹시 다른 점이 있나요?
  • 레벨 중사 2 loveaus 05/19 19:35 답글 신고
    신고합시다
  • 레벨 소위 2호봉 제주도토박이 05/19 19:41 답글 신고
    잡으러가야되나...
  • 레벨 병장 뽀방 05/19 19:43 답글 신고
    캠핑하는 사람은 일단 정상없음
  • 레벨 중장 일반오리 05/19 19:45 답글 신고
    주차장서 왜 밥을 해먹는지 나진짜 궁금하네
  • 레벨 대위 2 컬러노트 05/19 19:45 답글 신고
    ㅋㅋㅋ 왜 저러고 살지? 창피한걸 모르나?
  • 레벨 원사 3 부산서비 05/19 19:54 답글 신고
    바닥표시가 장애인칸 같기도하고?
    아 맞구나 정신적으로
  • 레벨 중위 1 지프커맨더 05/19 20:00 답글 신고
    저러고싶을까?
    나같음 쪽팔려서 주차장에선 저리못하겠는데
    카라반살돈은 있고?
    캠핑장 갈돈은 없나베
  • 레벨 원사 3 오늘내일하는인생 05/19 20:03 답글 신고
    그지도 아니고 저러고싶을까
  • 레벨 대위 2 아제개그 05/19 20:04 답글 신고
    제주도는 중립박음..
  • 레벨 원사 3 착하게살면착한바보 05/19 20:14 답글 신고
    개땀흘리면서 낭만 찾느니

    그돈으로 에어컨과 시간을 사겠다
  • 레벨 원사 3 므므오오 05/19 20:16 답글 신고
    진짜 거지들이네
  • 레벨 중사 2 웰시마로 05/19 20:23 답글 신고
    와 진짜 무슨 거지새끼들도 아니고 돈 없나??
  • 레벨 소장 우주최강효정 05/19 20:25 답글 신고
    캠핑 존나 귀찮아서 안하는데 그릇들 씻는거며 음식 챙기는거며 개귀찮은데 참 대단하네요...
  • 레벨 중사 3 마란쯔 05/19 20:26 답글 신고
    거진가????
  • 레벨 중령 3 도매업자 05/19 20:27 답글 신고
    졸라 갬성 폭발하네..
  • 레벨 훈련병 정박사 05/19 20:29 답글 신고
    나도 캠퍼다
    제발 우리 캠퍼들이 욕먹게 하지 말아다오~~
  • 레벨 대위 3 그늠이이늠 05/19 20:33 답글 신고
    그지도 아니고 저게 머하는 짓이래
  • 레벨 하사 2 회원가입아이디 05/19 20:35 답글 신고
    캠핑에 창의력에 끝은 어디까지일까
    저건 참 없어 보이기도하고...
    안타까운 현실
  • 레벨 소령 1 asimo 05/19 20:36 답글 신고
    할매할배 관광뻐스나 저기서 뱡나발불고 춤판이나 벌려줬우면 최고일듯 하다
  • 레벨 하사 2 에메랄드캐슬2 05/19 20:37 답글 신고
    부끄러워서 설치한 가람막이 아니라 제대로 놀라고 바람막이 설치한거임~
  • 레벨 소위 3 미량 05/19 21:01 답글 신고
    10년된 경유차 몰고 옆에가서 후까시 30분만 열라 넣어주고 싶네요
  • 레벨 원사 3 잘살아보까 05/19 21:02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소위 3 체포조 05/19 21:19 답글 신고
    와 대단하네요. 주차장에서 밥을해먹다니 ㅋㅋㅋ
  • 레벨 중위 3 소중한건강지킴이 05/19 21:26 답글 신고
    그지새끼들.
  • 레벨 중령 3 독점제공 05/19 21:26 답글 신고
    지랄들을한다
  • 레벨 상병 경상남도짝귀 05/19 21:28 답글 신고
    진짜 캠핑족들 하나같이 왜저렇게 거지처럼 행동하는지 한심하기 짝이없네
  • 레벨 대위 3 서울리치 05/19 21:30 답글 신고
    피난민 그지근성...
  • 레벨 대령 3 삼도수군통제사 05/19 21:31 답글 신고
    참 찌린네가 나네...
  • 레벨 소위 2 제육복끈 05/19 21:34 답글 신고
    미쿡인줄...
  • 레벨 소위 3 백전백패 05/19 21:38 답글 신고
    저런곳에서 저렇게 해서 쳐묵으면 머가 좀 있어 보이나? 아님 밥맛이 더 나?
  • 레벨 간호사 minbrolv 05/19 21:38 답글 신고
    쪽팔려서 가림막한게 아니고 사생활보호로 가림막 사는거예요.밉상이네요
  • 레벨 대위 3 와코필 05/19 21:39 답글 신고
    속초 해안가 공영주차장에도 좋은자리에는
    무슨 숫자써있고 빈칸은 막아놓고 뭔짓을하던데
    사유지가 아닌곳에서 뭔 자릿세받고
    또 좋다고 거기서 고기꿔먹고 설겆이물 빗물흘러내려가는곳에 버리고...뭔 청승을떠는건지
  • 레벨 대위 2 급하면어제나오던가 05/19 21:39 답글 신고
    이런건 캠핑이라고 하지 않아요
    '끌베이팀'이라고 부릅니다
    전 재산을 캠핑카에 쏟아 부은건가??
  • 레벨 원사 3 카샤아냐 05/19 21:39 답글 신고
    경주 감포 카라반 거지성지
  • 레벨 일병 악당잡는영이다 05/19 21:40 답글 신고
    지랄을 해라~캭~악 퉤!퉤!퉤!
  • 레벨 병장 렛츠기릿 05/19 21:42 답글 신고
    진짜 트레일러팔아야납다 저런사람들땜에 끌고다니기 챙피하네ㅡ
  • 레벨 병장 일단올라타고보자 05/19 21:42 답글 신고
    노픽인가? 카페가믄 나오려나ㅋㅋ
  • 레벨 중위 3 오빠나뽀 05/19 21:43 답글 신고
    표선 제주통닭먹고싶네용..거기서 한달살기햇는데 ㅜㅜ 가고시포용
  • 레벨 하사 1 하마시나 05/19 21:49 답글 신고
    카라반 안에서 밥먹라 머하러 끌고댕겨?
  • 레벨 대령 3 사랑을노력해봤어 05/19 21:56 답글 신고
    쟤들 밥처먹으러 나왔을때 옆에서 매연 뿜어주면 참 좋겠네요
  • 레벨 중위 3 U2ps 05/19 21:56 답글 신고
    공회전 마렵냉 부앙부앙 ~~~~
  • 레벨 상사 1 마시멜로mk2 05/19 22:06 답글 신고
    몇천하는 카라반을 지르는 인간들이 하는짓은 몇만원도 아까워 하는 행실을 보이는군요...
    아우 진짜... 공용주차장에 카라반 놈들만 보면 진짜 혈압이!!!
  • 레벨 중사 2 Playoldboy 05/19 22:06 답글 신고
    겔로퍼 끌고가서 30분간 방귀 껴주고 싶네..
  • 레벨 소령 1 넛지바 05/19 22:26 답글 신고
    전쟁나면 꼭 저렇게 피난살이해라
  • 레벨 원사 3 봅봅봅봅봅 05/19 22:41 답글 신고
    카라반 달고 1차선 주행하는것도 쉽게 목격하는 세상인데요 뭐ㅋㅋㅋ
    목격할때마다 진짜 뇌가 악세사리인 사람이 있다는걸 알았음.
  • 레벨 중사 1 서울무한상사복상사 05/19 22:58 답글 신고
    개극혐 , 법적 규제바람
  • 레벨 소위 1 좃내논비틀즈 05/19 23:00 답글 신고
    돈 쓰는 노숙자...
  • 레벨 원사 3 좋건진법사 05/19 23:00 답글 신고
    그지색기들..
  • 레벨 소위 1 훗가시 05/19 23:02 답글 신고
    장비하고 카라반 구입하는데 5천만원 넘게주고 산 놈들이 야영장 하루5만원 아까워서 저지랄들임
  • 레벨 중위 1 으아악 05/19 23:07 답글 신고
    현대판 거지 ㅋㅋㅋ
    다 할부치고나니 밥 사먹을 돈이 없나...
  • 레벨 이등병 쟌파파 05/19 23:27 답글 신고
    문제는 카라반이 대부분임
  • 레벨 병장 열쩡만땅 05/19 23:30 답글 신고
    동네마다 주차장 다 차지하고 저런 인간들 꼴뵈기 싫다 진짜 왜저렇게 사는지
  • 레벨 상사 2 산도수 05/19 23:33 답글 신고
    카라반 거지들중에 이조합 은근 많음 - 랜드로버.. 돈많은 거지
  • 레벨 중위 1 파라딘 05/22 01:39 답글 신고
    랜드로버 할부로 샀겠지. 돈많긴 개뿔.
  • 레벨 원사 1 짱게박멸 05/19 23:41 답글 신고
    저지랄하고 sns에는 노지캠핑 했다고 올린다 .
    그지싯기들 노숙이다
  • 레벨 중사 2 앤서니김 05/19 23:43 답글 신고
    캠푸어 천지~~
  • 레벨 원사 1 야옹어흥 05/20 02:04 답글 신고
    와우 저게뭐야 ㄷㄷㄷ
  • 레벨 중령 2 맥라렌600LT 05/20 02:34 답글 신고
    이제 캠핑은 병인듯 ㅋㅋㅋ

    거지새키들
  • 레벨 하사 3 페가수스45 05/20 08:56 답글 신고
    유유상종 이라더니 참 신기한 광경을 다 보네요.
  • 레벨 일병 나은아부지 05/20 09:17 답글 신고
    이 좁은땅에 정신나간사람이 왜 이리 많은지...안타깝네요
  • 레벨 원사 3 닥풀이 05/20 14:25 답글 신고
    바로 신고하시지 그러셨어요 ... 관광지에서 취사 --> 소방 관리법 위반 .. 이거 벌금 쌜거 같은데요,,
  • 레벨 대위 1 palgae1522 05/20 22:01 답글 신고
    유료 캠핑장 가라! 돈없냐?
    하기사 요즘 캠핑장도 1박에 4만원~3.5천원 받으니 거지들은 후달릴 끼야~!
  • 레벨 중위 1 파라딘 05/22 01:38 답글 신고
    거지새끼들..숙박비 아끼려 저지랄 하는거 같은데 쓰레기도 투기하고 런하겠지.
    야이 거지새끼들아 돈 없는 티좀 내지마라. 하여간 캠핑카는 ㅉㅉ
  • 레벨 훈련병 goodtire83 06/08 09:35 답글 신고
    도로먼지 장난아닌디 저게 캠핑이라고 저러고들있으니..쯧쯧쯧...카라반 들갈수있는 캠장이 엄청많은데 거지들인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