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는 오래전에 가입했지만 눈팅만하는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대응방법을 듣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ㅠㅠ
2주전에 주유를 하고 삼성페이를 하려고 핸드폰을 드렸는데 직원분(80세)이 카드기에 갖다 대는 순간
손에서 놓치셨습니다... 쇠 봉과 아스팔트에 충격을 받았구요
내부 액정 과 외부 액정이 손상이 되어서 저한테 주셨습니다.
본인은 살면서 이렇게 무거운 핸드폰은 처음 본다면서( 폴드 2 )
제가 이거 떨어져서 이렇게 되었다고 말을 드리니
흠집좀 난거 가지고 왜 유난을 떠냐고 그러십니다.
내가 수리 해줄테니 걱정말라고 그냥 가라고 하네요...
내부 외부 액정모두 수리비가 비싼 부품이라서 이거 수리비가 좀 나온다고 하니 자기는 인정을 못하겠답니다.
그래서 경찰을 불러서 재물 손괴 를 주장하였으나 성립이 안된다고 하여 그냥 조사만 받고 집으로 왔습니다.
그후에 견적을 내어 보니 약 70만원 의 금액이 나와서
전화와 문자를 드려 상황을 알려 드렸습니다.
그분은
자기는 지금 신용불량자 라서 계좌 카드 아무것도 가진게 없으며 당신이 먼저 수리를 하면 24개월로 나눠서 보상을 해주겠다고 합니다.
신용불량자 말을 누가 믿을까요.. 라고 반문을 드리니
살면서 속고만 살았냐? 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그러면 주유소 사장님 이랑 이야기를 해서 보상을 받겠다 라고 하니 사장님 연락처 도 모르고 자기는 여기 아르바이트
하는 사람이라 월급도 현금으로만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아침에 주유소에 전화 해보니 그 직원분은 무슨이유에서인지 현금으로 월급을 받아 간다고 하였으며
자세한 사항은 알려줄수 없고 일단 사장님이 오면 전달을 해놓겠다고 합니다.
그날 이후로 내부 액정은 완전히 고장이 났으며 외부 액정 하나로만 겨우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상받을수 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는걸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