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랩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지금은 테크모사가 코에이랑 합쳐서 더이상 발매 안하는 게임 입니다 소위 팔리는 게임만 제작 합니다 문제는 이 게임의 시스템,게임성,특히 막장 시나리오 인데요? 앞서가는 일본이 25년전 해냈습니다 ㅅㅅ 당시 실시간으로 플레이 해보고 감동의 전율이 흘렀습니다 ㅜ ㅜ
북미판&일본판 비교샷 입니다 대망의 엔딩까지 힘들었지만 클리어 했습니다 그보다 몇가지 인상적인게 일단 맛간 시나리오가 베이스에 깔려있고 그 다음 게임성인데 트랩을 이용해서 상대방을 죽음에 이르게 할때 희열 ㅜ ㅠ 그것도 전사,기사,마법사,각인(피가 파란색) 등등 소위 내가 악녀가 되서 정의의 사도를 죽인다는 역발상 시나리오가 일품입니다 실제 게임성도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줍니다 저를 괴롭히던 사람들을 죽음에 이르게 했을때 탄성이 나오더군요 ㅠ ㅠ 샘통인게 각자 입장에 따라서 얼마든지 선과 악이 역전될수 있습니다 그 다음 작품이..?
밀레니아,레오나 모두 마음에 들고 일러스트도 간지나고 무엇보다 대반전 엔딩이 제 마음을 쑤셔 박았습니다 이름하여 친 오빠와의 근친상간 엔딩 ㅎㄷㄷ 밀레니아 세계관이 더 주목받고 인지도가 높았던거 같습니다 그 이유가 친 오빠와 여동생이 결혼을 해서 아기를 낳거단요 ㅎㄷㄷ
중략-
엔당에서 배경음악 깔리고 오빠 왈:밀레니아(주인공) 우리가 이곳에서 살아갈 공간은 없다 나랑 떠나자 먼곳으로 ..
세계관이 그렇긴 했죠 ㅋㅋ 모두 그들을 죽일려고 하니까요 ㅋㅋ
다음작품 레오나씬도 마음에 들긴 합니다 중략-
1탄은 남자가 주인공이라 하는데 초대작이라 모르겠고 2탄 밀레니아 3탄 레오나 그리고 마지막 작품 아리시아 3명 모두 여자가 주인공이고 ♥♥ 시나리오 만큼은 막장인데 계속 플레이 하게끔 게임성,그래픽(고전게임이라 지금 눈으로 눈썩음 주의),시나리오가 너무 좋아♥♥ 플레이 하다보면 희열도 느끼게 됩니다
말로는 설명이 어렵고 그렇다고 한글판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래픽이 좋아서 권장할수도 없는 시대의 무거운 주제를 실시간 플레이 하면서 통쾌하게 카타르시즘을 느끼게 해줬던 권선징악의 역전된 맛간 게임들이 생각나서 끄적여 봤습니다
그런데 요즘 게임들은 가벼운 캐주얼 게임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더군요? ㅋㅋ 그 이유를 분석해 보니까 .. 중략- 그냥 요즘 mz 시대는 깊게 몰입할수가 없나 봅니다 가볍게 스킵해 가면서 간단간단하게 진행하나 봅니다 첨을성이 사라졌다고 해야하나? ㅋㅋ 그건 그렇고 금일 저도 트랩에 성공 했습니다 ㅅㅅ
아까 듣보잡 회원분이 합의금 문의 하길래 교사블에 물어 보시라고 했더니 저런 결과가? ㅎㄷ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사블의 특성을 이미 진작에 파악하고 의도적으로 트랩을 걸고 유도를 했던건데 낚이셨네 ㅋㅋ 낚시쟁이들 피싱 하시죠? 물고기 낚을때 희열감? 보이스 피싱은 어떤지 제가 안해봐소.. 아무튼 죄송하게 됐고요 제가 악플 하나 다는 것보다 교사블로 유도해서 관전하는게 훨씬 데미지가 크다는걸 알기에 유도 했더만 예상했던 결과가 반영 됐네요 ㅋㅋ 물론 질문자가 순수하게 문의 했어도 교사블은 이미 썩을때로 썩은 불신의 카테고리라 .. 제 마음에도 악마가 자라고 있슴예 ~
너가 애매모호 하거나 질문을 애매모호하게 했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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