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삼일언니 23.12.10 13:07 답글 신고
    아니 보배유저에 글 쓰실 정도면 어느정도 보배눈팅은

    하셨을 양반이 거기가 어딘지 모르고 갔다는게 말이돼요?
  • 레벨 하사 3 쏘가리꾼 23.12.10 13:08 답글 신고
    상호를 공개해야지 안당하죠
  • 레벨 중위 1 그냥아버지 23.12.10 13:09 답글 신고
    소송걸릴 수 있음. 가보시면 쎄한 느낌 누구나 다 느낍니다. 일단 발렛하는 놈들이 결사적입니다. 딱 그집입니다.
  • 레벨 소령 1 두부과자 23.12.10 14:53 신고
    @그냥아버지
    있는 사실을 얘기하는데 소송걸릴 수 있는 거예요?
  • 레벨 대위 2 발꼬락화팅 23.12.11 08:53 답글 신고
    @두부과자/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처벌받을 가능성이 농후해요.
    법이 그렇습니다 ㅠ
  • 레벨 병장 문플라워 23.12.10 13:09 답글 신고
    몇년전 저녘에 먹고왔는데.. 호객꾼 생겼나보네요. 그땐 없었는데..
  • 레벨 중사 1 킹스랜딩 23.12.10 13:14 답글 신고
    별 이런게 다 베스트1위네 요즘 뉴스거리가 없구나 그냥 놔둬라 가뜩이나 경기도 안좋은데 그런거 하나로 업체 망하게 하려냐
  • 레벨 상사 2 일성짱 23.12.10 15:21 답글 신고
    저런마인드업체는 망해야맞죠
  • 레벨 상사 2호봉 배네딕트컴버배치 23.12.10 15:31 답글 신고
    사장 등판인가?
  • 레벨 중령 2 보배대장님 23.12.10 17:59 답글 신고
    관계자 등장!!!!!!!!!!!!!!!!!!
  • 레벨 대위 3 풀옵빠 23.12.10 23:34 답글 신고
    사기치는 가게는 망해야지...

    냅두면 뭐해...

    잘하는 새 가게가 생겨야지...
  • 레벨 중사 1 사가리스 23.12.11 06:41 답글 신고
    안가보셨죠? 진짜 남산돈까스는....
  • 레벨 중장 암행단속 23.12.10 13:20 답글 신고
    유튭에 보면 다 나와있쥬
  • 레벨 원사 1 산두령 23.12.10 13:21 답글 신고
    남산돈까스 손절한지 오랜니다
  • 레벨 소령 1 팩트댓글 23.12.10 13:31 답글 신고
    돈가스야 그렇다쳐도 커피는뭐냐
    남의 소중한추억을 망쳐버렸네
  • 레벨 병장 Cruzeholic 23.12.10 13:37 답글 신고
    아직도 남산돈까스 가는 호구들이 있구나....이런 호구들이 있는 한 남산돈까스는 영원히 안사라짐....
  • 레벨 중령 2 안효공23 23.12.10 13:43 답글 신고
    온통 빙자한 사기꾼 천지로 변해가는구만! 진짜 저렇게 했다면 고객 기망과 기만이지!
  • 레벨 원사 3 기버리 23.12.10 13:45 답글 신고
    남산돈까스 한번 먹어보고 다신 안먹음..
  • 레벨 중위 3 음부즈맨 23.12.10 13:46 답글 신고
    그유명한 남산에 돈까스를 드시는군요
    가지마라 사지마라 해도
    가시는군요
  • 레벨 상사 1 샤인실버 23.12.10 13:48 답글 신고
    빈수레가 요란하죠ㅋ 동네 돈까스집이 더
    맛나더군요.
  • 레벨 소령 1 VoV7790 23.12.10 13:48 답글 신고
    동네 7천원짜리 옛날돈까스보다 못하네요
  • 레벨 중위 2 잘살아보까 23.12.10 13:49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원사 1 아임그루 23.12.10 13:54 답글 신고
    돈까스 자체가 맛 없던데 ㅜㅜ
    유일하게 온라인 주문해서 에프하면 나름 먹을만 하던데
  • 레벨 상병 깨중이 23.12.10 13:57 답글 신고
    엄한곳을 가셨네요
    좀 검색이라도해보시지

    그나마 23번지 돈까스가 젤 낫긴합니다

    돈까스 12,000원
    반반까스 13,000원
    생선까스 13,000원

    밥, 고추 무한리필

    불친절, 화장실에 상처받기없기
  • 레벨 소장 펫러브 23.12.10 14:05 답글 신고
    아메리카노인지 믹스커피인지 물어봤어야했나????ㅋㅋㅋ
  • 레벨 대령 3 섬볕 23.12.10 14:05 답글 신고
    15000원이면 야채 듬뿍 주고 , 아메리카노 한잔씩 곁들여도 충분할텐데.
  • 레벨 상병 룩소 23.12.10 14:17 답글 신고
    돼지잡부로쓰는건가? 돈까스튀기면 오그라드는건심줄때문인데
  • 레벨 중령 3 중침하지마라콱C 23.12.10 14:23 답글 신고
    믿거죠모~
  • 레벨 이등병 나의아가씨 23.12.10 14:37 답글 신고
    주인이나 머슴이나 에휴
  • 레벨 중위 1 선한영향력궁 23.12.10 14:48 답글 신고
    남산케이블카쪽올라가는길에 여러 돈까스집이있지요...

    여러곳을 가봤지만 대부분 음식에대한 마인드없고 그냥 장사꾼이 장사하는곳들같습니다.

    참고로 저도 장사20년되가는데

    호객하는 식당은 절대안들어가는게 철칙입니다..

    맛있으면 자연스레 찾아오게되있고 호객하는사람(일명:삐끼) 알바비주려면

    음식퀄리티가 떨어질수박에....
  • 레벨 간호사 방콕파타야 23.12.10 14:50 답글 신고
    원조라고써있는집 갔는데 손님이 오든말든 신경도안쓰고 불러도 멀뚱멀뚱 쳐다보기만하고 요즘같은시기에 이렇게 장사한다는게 신기함..다시는 안가고싶음.그리고 매출누락시킬려고하는지 현금주면 깍아준다고 현금결재유도함.
  • 레벨 대령 2 인티제 23.12.10 14:58 답글 신고
    남산은 유명하지
  • 레벨 중장 상식과원칙 23.12.10 15:22 답글 신고
    맛집이라고 소개한집 않감 10에9은 걍 ㅡ실망 돈.시간.웨이팅이랍시고 ㅡ에휴ㅡ주차는뭐
  • 레벨 중장 물이흐르는데로 23.12.10 15:38 답글 신고
    기자들 일요일에도 보배 상주하면서 열일들하시네 발로 뛰어어지 보배에서 거 봤으면 남산으로 가야지
    https://v.daum.net/v/20231210145014002
  • 레벨 일병 서귀포바다 23.12.10 15:43 답글 신고
    유명세 탈때쯤 한번 갔었는데 도저히 먹을만한 음식이 아니어서 반쯤 남기고 나왔던 기억이...
  • 레벨 중사 3 브래드슈 23.12.10 15:43 답글 신고
    돈까스 집도 호객을 하는군요.. 노래방/안마방만 하는줄 알았더니~ 호객하는곳은 거르는게 국룰...
  • 레벨 중사 1 타고난보배 23.12.10 15:49 답글 신고
    그남산돈까스 아마 건물주가세입자몰아내고 건물주가남산돈까스그간판그대로한곳아닙니까?
  • 레벨 소위 2 언데다쉬 23.12.10 15:57 답글 신고
    남산 자주가는데 돈가스

    그냥 분식집 수준들

    그냥 산에서 먹을게 없어서 먹는거.

    왠만한 돈가스집 다가봤네요
  • 레벨 대령 3 흡입압축폭발배기 23.12.10 15:57 답글 신고
    티타임자판커피
  • 레벨 대령 3 하이부리두 23.12.10 16:00 답글 신고
    원조집은 호텔방면으로 내리막길
  • 레벨 중위 3 신병받아요 23.12.10 16:04 답글 신고
    가지말라니깐 왜가서 호구 당합니까?
  • 레벨 대위 3 김단추 23.12.10 16:07 답글 신고
    커피는 다방에서....
  • 레벨 상병 마블쩡 23.12.10 16:15 답글 신고
    호객은 불법아닌가요?
  • 레벨 소령 1 신원미상 23.12.10 16:15 답글 신고
    저 가계 곧 망할것 같다
  • 레벨 하사 2 곰발 23.12.10 17:08 답글 신고
    가게
  • 레벨 상병 똥꼬정 23.12.10 17:22 답글 신고
    가계부나 쓰세요..
  • 레벨 병장 격투가 23.12.10 17:27 답글 신고
    맞춤법 머냐ㅋㅋㅋ
  • 레벨 상병 포터블길로틴 23.12.10 18:59 답글 신고
    업주 리니지를 말하는거 같은데 ㅋㅋ 대대손손 망할거니 틀린말 아님 ㅋ
  • 레벨 중령 2 그러다골로간다 23.12.10 16:42 답글 신고
    해외나갔다고 국회애서 노발대발한 그 음식점인가요?
  • 레벨 중사 1 사가리스 23.12.11 06:40 답글 신고
    거긴 원두커피 삐끼짓안해도...줄서있으면, 나도 서보자 하는 사람들이 알아서 팔아주는 현실입니다
  • 레벨 중령 2 그러다골로간다 23.12.11 09:16 신고
    @사가리스 아직도 그럽니까? 유튭을 안보는 사람이 정말 많군요.
  • 레벨 원사 1 황진상 23.12.10 16:50 답글 신고
    돈까스는 전문점이 더 맛있음
  • 레벨 원사 1 씽씽이붕붕 23.12.10 16:58 답글 신고
    거긴 20년전에도 그랬어요 ㅋㅋㅋㅋ
    원조고 나발이고 현지인은 아무도 안감
  • 레벨 중사 2 밴쿠버오렌지 23.12.10 17:20 답글 신고
    고기를 밀가루 반죽붙여 기름에 튀겨 몸에 좋을리도 없고 소화도 잘안되는게 돈까스입니다..
    다른 좋은 음식 많아요..
    그리고 남산의 돈까스 다 별로입니다..
    가지 맙시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맹시니오봉순이 23.12.10 17:34 답글 신고
    마이무라 감자만두
  • 레벨 소령 1 케이슥 23.12.10 17:23 답글 신고
    양심있는 맛집 상호명 쪽지로 소개부탁합니다
  • 레벨 준장 Jeep 23.12.10 17:28 답글 신고
    헛가스가 많이 찬 집
  • 레벨 훈련병 언더박사 23.12.10 17:33 답글 신고
    남산돈까스가 맛있던 적이 없었어요.
  • 레벨 중사 1 민정남편수현아빠 23.12.10 17:42 답글 신고
    남산돈까스 비싸고 맛없더라구요
  • 레벨 대령 3 명존세 23.12.10 17:46 답글 신고
    진짜 비싸다ㄷㄷㄷ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3.12.10 17:53 답글 신고
    난 저거 옛날 2002년 가을에 애니메이션 센터에서 근무할 때 남산돈가스 먹었는데 더럽게 맛없음. 한 번도 맛있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음. 점심때 맨날 가서 먹었는데 짜증나가지고
  • 레벨 소장 날틀 23.12.10 18:13 답글 신고
    담에는 호텔 쪽. ㅋㅋ
  • 레벨 병장 다만아게서 23.12.10 18:15 답글 신고
    소래포구고 광장시장이고 꼭 가지말라는데 가서 억울하다는 사람들 종종있네요
  • 레벨 대위 3 크르릉 23.12.10 18:22 답글 신고
    원조고 뭐고 그냥 다 별로에요. 예전부터 쭉 별로임. 현지인들 안갑니다. 사람들이 계속 말하는데 왜 기어이 가는가 궁금하네.
    고소한 돼지고기 맛을 낼수 없으니까 강렬한 소스로 승부보는 곳.
  • 레벨 준장 유가무가 23.12.10 18:51 답글 신고
    부모님 모시고 가서 안 좋은 기억만 생겼군요

    위로 드립니다

    살다보면 똥 밟을때도 있지요 남산에서 똥 한 번 밟았다고 생각하셔요
  • 레벨 하사 2 인생수비 23.12.10 19:18 답글 신고
    그렇게가지말라해도..
    상호나공개하세요
    호갱당한거 인증만하지말구여
  • 레벨 원사 1 넓은들 23.12.10 19:44 답글 신고
    삐끼 있는집은 거르는것이 정석 입니다
  • 레벨 원사 3 노진구주제에 23.12.10 19:56 답글 신고
    도대체 왜가는 걸까요
  • 레벨 상사 1 chipchip 23.12.10 19:57 답글 신고
    거기 늘어서 줄 서 있는 사람들 보면 약간 한심하던데…..그래봐야 걍 돈까스 아닌가
  • 레벨 중사 1 욱하는형 23.12.10 20:47 답글 신고
    ㅋㅋㅋ 내가 남산돈까스 유튜버가 실체를 알린거 보고 단한번도 안사먹었다. ㅋㅋㅋ 역시 레전드 네 김해 홈플점은 망해서 가게 뺏던데ㅋ
  • 레벨 소령 1 뽀송뽀송해 23.12.10 21:18 답글 신고
    손품 쫌만팔아도 되는 그걸 안하고 후회하네 ㅉㅉ
  • 레벨 원사 3 일곱우물 23.12.10 21:32 답글 신고
    그 동네 엉망이에요...ㅉㅉ
  • 레벨 대위 3 몽옴몽옴 23.12.10 22:09 답글 신고
    빅페이스 유투브 한번 보면 답나왔을텐데...
  • 레벨 중장 석가모니 23.12.10 23:33 답글 신고
    유튜브를 누구나 다 보는건 아니지 않나요..?
  • 레벨 원사 3 tuyeabba 23.12.10 23:53 답글 신고
    남산 밑에 회사 직원들도 안갑니다. ㅎㅎ
  • 레벨 중령 2 발산황제 23.12.11 04:16 답글 신고
    원조집도 맛은 그냥그렇다고 했어요
    빅...
  • 레벨 중사 1 사가리스 23.12.11 06:36 답글 신고
    아이고,,,,, 남산돈까스를 모르셨군요, 가시는 분 대다수가 서울 관광객인데... 진짜 맛없고 비쌉니다.
    차라리 그 돈이면 해방촌을 가시거나, 어머님 모실거면 명동이나 시청 SFC , 광화문 디타워 가셔요.
    서울사는 사람들은 안간지 오래됬거나 근처에 볼일 있어서 마땅히 식사할 곳 없을 때 몇년에 한 번 갈까말까..
  • 레벨 중사 1 그루나무 23.12.11 09:20 답글 신고
    저는 가끔 궁금한게... 여기서도 수없이 언급되고, 방송도 타고, 여기저기 정보가 많던데 가는 이유는 뭘까요?
  • 레벨 소령 2 토끼분유 23.12.11 14:46 답글 신고
    맛집이면 호객할이유가 없이 알아서 줄서는데 뭐하러...에고 당하셨네요
  • 레벨 하사 2 포킹님 23.12.11 15:20 답글 신고
    회사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있는 그 돈까스집 한번가고 절대안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사료급식중 23.12.11 15:32 답글 신고
    접시보니 그 유명한 원조 타이틀 갈취 가게는 아닌거 같은데요. 맞나요?
  • 레벨 대위 3 꼬냑헤네시 23.12.11 17:25 답글 신고
    준다고 했으면 주지....
  • 레벨 소령 1 사담후세인 23.12.11 18:17 답글 신고
    또 한곳 돈까스집 문 닫게 생겼내요.
  • 레벨 대위 1 린향님 23.12.13 18:10 답글 신고
    남산에 가서 돈가스 왜 먹는지 노이해.. 비싸고, 맛없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