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mah 미국에서 10년좀 넘게 거주하고있습니다. 어느누가 제네시스를 프리미엄으로 간주하고 독삼사와 경쟝한답니까???
JD POWER? CONSUMER REPORT? 거기에 프리밍엄으로 등록된건 현대가 등록한거지 소비자가 등록한게 아녜요. 이름없는 중국회사가 프리미엄 브랜드 만들어서 등록하면 그렇게 표기되요. 여기서 아무도 제네시스를 프리미엄이라고 하지 않아요. 그냥 현대에서 나오는 고급모델이라그러지. 무슨 독삼사/다른 프리미엄 브랜드랑 경쟁을 한다는건지 ㅎ
@1400mah 이미 JD파워는 공신력이 없다라는 평가를 많이 받는걸로 아는데
JD는 현대차 많이 빨아 주던데요???
그리고 미국서 G80 독일 3와 경쟁한다구요??? 판매대수하며 절대 경쟁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1400님은 딱 현대 알바들이 하는말을 다하고 계시네요
솔직히 말해서 현대기아가 독일3사와 경쟁한다는건 현대가하는말이구요 현대기아는 독일3사는커녕
일본차도 넘지못했습니다 지금 GDI기술은 미쓰비시가 20년전 개발하다가 효율적이지않아 버린기술이구요
하이브리드 기술은 도요타에서 기술전수받아 생산하고있습니다.
구형투아렉이라도 타보셨다면 그런말을 하지않으실텐데 .....
네 컨슈머 리포트도 공신력 없단 소리 해보세요 ㅋㅋㅋㅋ
님이 빠는 투아렉도 GDi와 동일한 개념의 직분사 엔진입니다. 그리고 도요타가 뭘 전수해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한 팩트도 왜곡하면서 뭔 알바타령인지... 님은 그냥 투아렉 동호회 안에서나 먹힐 소리 하고 있는데요?
제네시스가 한국에서 멋모르는 사람들 상대로 꿀빨고있다고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착각하는 분이 계시는데 미국에선 제네시스를 아무도 프리미엄브랜드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그냥 현대차예요. 그리고 현대차는 싼값에 좋은 품질로 타는 가성비 좋은 차이구요. 제네시스가 잡아야할 타겟은 잘해야 뷰익/GMC 정도지 프리미엄하고는 거리가 멉니다. 그랜저와 제네시스의 거리 차이보다 제네시스와 여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거리가 훨씬 먼거죠. 컨슈머리포트 제이디파워에 프리미엄브랜드라고 나오는건 현대가 주장하는 이야기지 소비자가 결정한게 아녜요. 당장 중국/베트남의 이름없는 회사에서 럭셔리브랜드라고 런칭을 하면 JD/Consumer에 럭셔리브랜드로 오르게되겠지만 소비자는 아무도 인정을 안하겠죠. GV80을 투아렉과 비교해주는건 오히려 현대가 좋아해야될거 같은데요???
투아렉 안타보셨죠??? 차 겁나 좋습니다.
지금 나온 우리나라차가 초창기 투아렉 발끝도 못따라갑니다
X5, Q7, GLE 잡기전에 투아렉은 고사하고 렉서스도 아니고 도요타 하이랜더부터 잡고 오라고 하세요!!
예전에 10년전에 닛산 큐브 트랙에서 잡아 돌리 는데 지금현재 벨텁보다 안지치고 잘 돌더이다
진짜로 저런생각이 있는건지.....궁금하네요...ㅋ
SUV의 탈을 쓴 탱크~
투아렉의 기본기를 따라 잡을려면
현기는 20년 이상 걸려도 안될 듯
suv는 자동차회사에서 구원자 같은 존재 suv로 옮기면서 가격을 그냥 사정없이 올림.
물론 투아렉이 X5, Q7과 같은 급이라는건 아니고
진짜로 저런생각이 있는건지.....궁금하네요...ㅋ
실질적인 경쟁상대는 쌍용 렉스턴이지....
JD POWER? CONSUMER REPORT? 거기에 프리밍엄으로 등록된건 현대가 등록한거지 소비자가 등록한게 아녜요. 이름없는 중국회사가 프리미엄 브랜드 만들어서 등록하면 그렇게 표기되요. 여기서 아무도 제네시스를 프리미엄이라고 하지 않아요. 그냥 현대에서 나오는 고급모델이라그러지. 무슨 독삼사/다른 프리미엄 브랜드랑 경쟁을 한다는건지 ㅎ
JD는 현대차 많이 빨아 주던데요???
그리고 미국서 G80 독일 3와 경쟁한다구요??? 판매대수하며 절대 경쟁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1400님은 딱 현대 알바들이 하는말을 다하고 계시네요
솔직히 말해서 현대기아가 독일3사와 경쟁한다는건 현대가하는말이구요 현대기아는 독일3사는커녕
일본차도 넘지못했습니다 지금 GDI기술은 미쓰비시가 20년전 개발하다가 효율적이지않아 버린기술이구요
하이브리드 기술은 도요타에서 기술전수받아 생산하고있습니다.
구형투아렉이라도 타보셨다면 그런말을 하지않으실텐데 .....
네 컨슈머 리포트도 공신력 없단 소리 해보세요 ㅋㅋㅋㅋ
님이 빠는 투아렉도 GDi와 동일한 개념의 직분사 엔진입니다. 그리고 도요타가 뭘 전수해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한 팩트도 왜곡하면서 뭔 알바타령인지... 님은 그냥 투아렉 동호회 안에서나 먹힐 소리 하고 있는데요?
투아렉의 이복형제죠 그리고 언짢지 않습니다.
그냥 자기들생각에만 빠져 얘기하는사람들이 웃겨 올렸을뿐.
전륜기반이지만 세로배치 엔진이고 4륜도 폭바4모션 할덱스가 아니거 콰트로랑 거의 같음
넌꼭봐야 아니? ㅋㅋㅋ 신입사원과 베터랑사원이 같니? ㅋㅋ
투아렉 안타보셨죠??? 차 겁나 좋습니다.
지금 나온 우리나라차가 초창기 투아렉 발끝도 못따라갑니다
X5, Q7, GLE 잡기전에 투아렉은 고사하고 렉서스도 아니고 도요타 하이랜더부터 잡고 오라고 하세요!!
예전에 10년전에 닛산 큐브 트랙에서 잡아 돌리 는데 지금현재 벨텁보다 안지치고 잘 돌더이다
현대차는 미국에서 중국인이나 졸부같은 사람들이 타는 차로 유명합니다.
판매량은 뭐.... 말할것도없죠
그리고 제네시스 유럽시장에서 모두철수한건 알고있는지???
SUV의 탈을 쓴 탱크~
투아렉의 기본기를 따라 잡을려면
현기는 20년 이상 걸려도 안될 듯
맹목적인애들한테 논리는없으니 말해봤자지
유럽에서 현대의 판매량은 정말.... 볼품없습니다.
제네시스?? 그거본날은 로또하나 사셔야할듯
그리고 현대보단 기아차가 더많은 인지도를 갖고있는건 서비스~
현대는 미쓰비시껄 들고와서 발전한거고 포르쉐의 GDI 라고하는것은 포르쉐가 가솔린 직분사시스템을 적용한 엔진을 GDI라고 말하는거고 에초에 태생이틀리고 들어간 부품 원가가 틀려~
신형티구안 싼타페 비교해보고 오셈ㅋㅋㅋ
주행감성도 ㅋㅋㅋ
독3사,포람페면 모를까
푸조,폭바,일본차 브랜드
끌면서 제네시스 개무시하는애들보면
좀 한심함ㅋㅋㅋ
저는 폭바 일본차를 계속 안끌어서 모르지만 타본결과
제네시스 보다 기본적인 주행성능은 나은것같던데~
근데 수입차는 타봤음??? 맨날 싼타페를타니 잘모르는것같아서....
겸손이가말하는 비교란 뭘까??? 실내디자인?
주행감성이라니까 웃긴데... 넌 현대감성에빠진듯
주행성능 구투아렉 구티구안은 인정하는데
이번 신형들은 확실히 아님ㅎ
S350도 타구다니는데 뭐 어쩌라구~
세계 1위 삼성 세계 5위 샤오미
현대는 아직 겸손해야돼 전자제품도 아니고기술력이라는게 10년 20년에 따라잡히는게 아니야
테슬라가 애플이 내년에 차만들면 현대보다 좋을거 같아??
많이 발전했지만 아직은 ......
신형 투아렉 타봤어??? 출시도 안했는데 어찌타봤어~ 그리고 티구안은 아직 신형나온거 아냐.....
페이스 리프트지... 엔진 미션 다똑같아
그냥그렇다고~ 니들이 GV80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지만
난 그게 웃기다고 지가무슨 S350탄다 뭐탄다 하는데 S클래스가 다같은 S클래스인줄아나본데
그거아냐~~~ 니가 S클래스를 타보고하는말인지는 모르겠으나 현대는 그냥 현대야 렉서스나 잡고 독일 3사 타령하라고해~ 진짜 웃긴다~ GDI라니까 포르쉐도 GDI래...ㅋㅋㅋ 아니그럼 현대 8단자동미션이랑 포르쉐 8단 자동미션이랑 같니???? 말을말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