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닥터위크에서 여러가지 하자가 발견 되었습니다.
1. 파워펌프 누유로 인한 교환.
2. 플렉시블 디스크 균열
3. 앞좌측 출력출 부싱누유
BPS 보증차량이라 코오롱교대센터에서 점검하고 구입한 코오롱매장 담당직원과 연락하느라 20일정도가 지났어요.
근데 영업사원 왈 정식센터는 비싸니 본인들 거래하는 공업사에서 수리를 해주겟다고 하는데 이게 정상적인 걸까요?
BPS라 그나마 안심하고 구매했는데 좀 찜찜하네요. 이런경우가 있는지 여쭤 보고 싶어요.
정식센터 넣고 점검 돌리면 뭔가 왕창나올 느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