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hankyung.com/car/article/202102186492g
공식서비스 센터는 부품없다는 얘기도 툭하면 나와서 수리 받기 힘들다는데,
급하면 사설 가서 맡겨야 할 정도인가요?
벤츠 화재 사고 보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만 수리했니 마니 하면서 다투던데
사설에 맡겼을 때 비용이나 사후 처리 관련해서 손해보는 게 있을까요?
무상 수리 기간 지나면 부품값 수리도 엄청나게 나온다던데...
아예 3년 마다 중고로 팔고, 신차 사시는 분도 있을 법 하네요....
대표님 s350d 변속기 진공부스터(?)문제로 변속이 안돼서 사업소에 입고했는데 부품이 없어서 정확히 2달만에 수리됩디다
보증기간내라서 사설이용은 당연히 생각도안했지만 만약 보증기간끝나고 이런고장이 났더라면 아마 수리비며 대차며 등등 금액으로 따지면 그냥 천만원넘게 깨졌을것 같습니다
독삼사들을 비롯한 수입차들 수리비 비싸다는게 사실입니다 단지 본인이 해당이 안돼서 다들 운영비 별거 없다라고 하시는거지 국산차량에비해 많은 비용 및 수고로움이 드는건 사실이에요
제 e300경우는 별다른일이 없어서 기름값(고급휘발유)만 들더라구요
오죽하면 대표님이 다음에는 g90 사신다고 하실까요
이것들이 전화상으로는 예약 한달 걸린다고 해놓고
갖다 대면 금방해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