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입장대로 독일에서 소프트업데이트가 해결방안이라고 한다면, 적어도 현재 마하 결함으로 입고된 차량을 대상으로 해결된 사례를 근거로한 데이터 확보 후 입장을 표명해야 논리적인 해명이 아니겠습니까?
이것을 소비자 불만 진화에 나섰다는 입장인가요?
제가 볼때는 소비자를 더 우롱한 결정서로 보입니다만은~
현재 소프트업데이트 3회 이상 진행 후 재입고 사례가 수도 없는데 무슨 근거로 취합된 내용입니까?
설마 지금 결함의 이슈를 다 해결해놓고 입장을 얘기하는 것은 아닐 것이고.. 자료 내밀고 입증해보세요~
지난번 코리아 cs에 서로 입증자료 내밀고 공개 인터뷰 요청할때는 꿀 먹은 벙어리처럼 있더니..
대충 돈 안들어가는 해법이라고 내밀고 인심쓰는척 소비자를 기만하지 마세요!
혹시 국토부 입장을 어떻게 표명할지 선제적 떠보기 언론보도가 아니길 바랍니다.
※공론화에 동참해주세요.
모두의 공감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대략 난감~~~~~~
국토부 입장이 궁금하군요~
만약 같은 대답이라면 국토부도 조사해야 되지 않을까요?
'너 아니어도 벤츠 살 사람 많아' 이런 마인드 바뀌지 않는 이상...
소비자는 뽑기 운을 기원하면서 타야 할 것 같아요.
변명이겠찌 ㅋㅋㅋ 원인도 못찿는새끼들이
수입금찌하고 환불이나 하고 저기 짱께가서
열심히 택시나 하면되찌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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