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BMWM기여워 22.09.30 05:53 답글 신고
    당연하쪄 떵츠는 이슈가 문제가아니꼬여 실내 재질도 역대 싸구려 쓰고도 가격 처받는 역대 기술도 형편없고 국산짜는 점점 좋아지는데 떵츠는 90년 이후 멈처버렸쪄 ㅋㅋㅋ 그냥 발전이라고 남의기술카피나 하는역대 쓰레기 오히려 원가절감에 좋아진건 그냥 화려하게보이는시각만 기술은 하나 개망작품이라고 생각하시어 거르신게 천만다행입니다 ㅎㅎㅎ 당연비엠은 설계부터 디데일하고 프리니엄답게 최고의 자동차혁명이쪄 ㅋㅋ 가성비 이로 말할수없쪄 ㅋ ㅋ
    답글 1
  • 레벨 중령 3 BMWM기여워 22.09.30 05:53 답글 신고
    당연하쪄 떵츠는 이슈가 문제가아니꼬여 실내 재질도 역대 싸구려 쓰고도 가격 처받는 역대 기술도 형편없고 국산짜는 점점 좋아지는데 떵츠는 90년 이후 멈처버렸쪄 ㅋㅋㅋ 그냥 발전이라고 남의기술카피나 하는역대 쓰레기 오히려 원가절감에 좋아진건 그냥 화려하게보이는시각만 기술은 하나 개망작품이라고 생각하시어 거르신게 천만다행입니다 ㅎㅎㅎ 당연비엠은 설계부터 디데일하고 프리니엄답게 최고의 자동차혁명이쪄 ㅋㅋ 가성비 이로 말할수없쪄 ㅋ ㅋ
  • 레벨 대위 3 베스트섹서 22.10.02 21:02 답글 신고
    답 고맙습니다 말투 중독 되네
  • 레벨 상사 2 아도케타 22.09.30 08:35 답글 신고
    전시장 한번가서 보시는게 빠를겁니다

    당일시승되는 차들이 생각보다많습니다

    320i나 520i는 많이팔리는차니 거의 있을겁니다

    국산 2.0보다 훨씬 잘나갑니다 다만

    그게 시원시원할지언정 폭팔적이지 않아서

    맵지않다는거겠죠
  • 레벨 소령 3 암행순찰차 22.09.30 08:52 답글 신고
    국산 NA 2.0보다 잘나가지 터보 2.0보다 시원할것도 없고 폭팔적일것도 없죠
  • 레벨 상사 2 아도케타 22.09.30 10:26 신고
    @암행순찰차 개떡같이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먹으면 좋을텐데요
  • 레벨 대위 3 베스트섹서 22.10.02 21:03 답글 신고
    음 시승이 답이군요
  • 레벨 하사 3 eunnhi 22.09.30 09:47 답글 신고
    f바디 430i 쿠페 타고 있는데 사고대차로 520i m팩 4일정도 타고 다녔는데요. 4시리즈 5시리즈 세팅도 다르겠지만 g바디가 f바디보다 서스가 훨씬 무른것 같아요. 430i와 비교했을때 구름위를 떠다니는 듯한 승차감이었네요;; 다들 왜 520i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고요. . 출력은 따지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그냥 공도에서 충분합니다.. 밟았을때는 30i엔진보다는 확실히 답답해요. 0~100까지는 20i 30i 별 차이가 없다고들 하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확연한 차이가 나더라고요.
  • 레벨 대위 3 베스트섹서 22.10.02 21:03 답글 신고
    역시 배기량 차이는..
  • 레벨 중위 3 탱구서비스 22.11.08 12:55 신고
    @베스트섹서 배기량은 똑같습니다.공부 좀 하세요
  • 레벨 하사 3 eunnhi 22.12.27 13:58 신고
    @베스트섹서 배기량은 같은 2.0입니다. 세팅이 다르죠.
  • 레벨 원수 검둥개 22.09.30 10:03 답글 신고
    지깁니다
  • 레벨 원수 검둥개 22.09.30 10:04 답글 신고
    사시면 제 젓구형이랑 교환발압니다
  • 레벨 대위 3 베스트섹서 22.10.02 21:03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병장 헬리케 22.09.30 10:19 답글 신고
    출력은 낮아도 주행 질감은 동급 최고에요
  • 레벨 대장 13BH380 22.09.30 11:13 답글 신고
    그냥그냥 적당하게 탈만합니다
  • 레벨 중위 2 이까브리 22.09.30 11:46 답글 신고
    차좋습니다
  • 레벨 하사 2 세모의꿈 22.09.30 13:46 답글 신고
    가성비는 530i가 더 좋을 듯 합니다.
  • 레벨 소장 비머리안 22.09.30 16:37 답글 신고
    서킷 들어갈거 아니면 높은 마력수는 불필요하다고 생각해요
  • 레벨 병장 육지티 22.09.30 20:35 답글 신고
    추가 구입차량으로 520i선택했고요, P1-1입니다.
    인터넷상으로는 530과 1천만원 가격차이 말하는 것 같은데... 800~900정도 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현행 3000cc 디젤 운영했던 상황에서 Y영역 들어가는 경우는 없다라고 했을 때, 시승 시 펀치력도 괜찮아보이고~ 순정이 썸머타이어라서 운행질감도 좋았습니다.
    어차피 서뷰 빠진 동일한 상황이라면 비록 520이 나파가죽이 아니고, 앞자리 통풍이 없고, 19인치 휠이 아닌 정도라면 기본베이스가 530과 동일한 520i가 낫다는 생각 이었습니다.
    좋은 선택 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대위 3 베스트섹서 22.10.02 21:04 답글 신고
    팁 고마워여 ㅋ
  • 레벨 병장 육지티 22.09.30 20:36 답글 신고
    - 아! 엔진 자체는 동일하다는 얘기입니다(기본베이스가....). ^^
  • 레벨 소령 3 야찌뱌류블류 22.09.30 22:31 답글 신고
    차 좋습니다
  • 레벨 대위 3 오삼공아이 22.10.01 00:34 답글 신고
    가성비는 530이 좋죠..520도 6000이 넘는 차량인데 통풍시트 없고 200마력도 안되는데 가성비 논하기는 좀..

    저도 고민하다 530 왔습니다. 후회 없어요
  • 레벨 대위 3 베스트섹서 22.10.02 21:05 답글 신고
    답 고맙급니다 음 1000정도 더 얹더라도 530인가..ㅋㅋ 통풍은 국산이 좋긴한 듯요
  • 레벨 병장 랩시리즈222 22.10.01 10:59 답글 신고
    마력 개똥쓰레기
  • 레벨 대위 3 베스트섹서 22.10.02 21:05 답글 신고
    마력이 좀 아쉬울수도 있늘듯 180마력과 530의 250마력은 차이가 크긴한 듯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2.10.03 13:13 답글 신고
    말이 무슨필요
    힌번타믄 비엠 못벗어남
  • 레벨 병장 파투지드 22.10.06 13:10 답글 신고
    6천에서 그 보다 나은 세단은 지구에 없습니다. bmw의 부드럽고 밀도 높은 단단한 주행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운전대 잡는 게 편안하고 즐거울 겁니다.
  • 레벨 훈련병 지우아버님 22.10.15 20:00 답글 신고
    너무 만족하며 타고 있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