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미션 이야 개아 하고 똑같은놈 일것이고
차체를 보아 하니 그대로에 눈깔과 뒷통수 담아 만 바꿨고
실내 좀 손보고
그이하 안보이는곳은 뻐 어 한 것일 것이고
성능 완전개선 연비 완전 개선 브레키 완전 개선 이런거 하곤 거리가 멀잔아
오호 옵션 완전 개선은 있것네 옵션 풀첸지
그러나 호구들 한테만 해당
엔진 미션 이야 개아 하고 똑같은놈 일것이고
차체를 보아 하니 그대로에 눈깔과 뒷통수 담아 만 바꿨고
실내 좀 손보고
그이하 안보이는곳은 뻐 어 한 것일 것이고
성능 완전개선 연비 완전 개선 브레키 완전 개선 이런거 하곤 거리가 멀잔아
오호 옵션 완전 개선은 있것네 옵션 풀첸지
그러나 호구들 한테만 해당
캠리 FMC 때는 현빠님들이
뭐 바뀠냐 라며 겁나 까서 보기 싫더만
이젠 현까님들 시즌?
얼굴은 성형 할수있지?
뭐 깍고 넣고 자르고 찢고
그렇게 기존 판에 겉을 다듬은게
F/L 페이스 리프트야.
성형수술
근데 풀체인지 라고 할때는
겉이 아닌 속을 바꾸는건데
속이 인테리어가 아닌
뼈대 즉 플랫폼을 뜻해
아반떼 MD 와
아반떼 AD 는 뼈대가 달라.
새로운 뼈대를 새로 설계해서
새롭게 만든게 풀체인지야
때문에 성형수술정도가 아니라
완전히 새로 태어나야하지..
건물로 따지면 리모델링 과 신축건물의
차이라고 비교하면 되겠네.
동생에게 조목조목 설명해 주시고
보통 지박고 시작하는데
현대가 자동차 섀시를 자체 적용한건 초기 엑센트 부터로 알고 있습니다.
엑센트에 자체 엔진/섀시를 얹었기 때문에 당시 광고도 진정한 최초의 국산차라고 했었죠.
그리고 토요타가 아니라 미쯔비시 말하는거 아닌가요?
미쯔비시에서 가져온 섀시로 포니/포니2 -> 엑셀/프레스토 -> 엘란트라 까지 사용한걸로 압니다.
엔진은 스텔라까지 울궈먹었고 (스텔라 섀시는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아우디하고 폭바하고는 같은 그룹사죠. 그래서 플랫폼 공유하는거구요
현대하고 기아하고 같은 플랫폼 쓰는것처럼
먼 시부랄 새끼가 좆도모르는게 깝죽대네
그러니까 너같은 무뇌 악플새끼가
욕처먹는거야
현대가 자체 플랫폼 개발 한지가 벌써 20년 되어간다
이런 시부랄 새끼가
대한민국에서 피땀흘려 개발한 연구원들을 무시하네??
덕분에 웃었슈
ㅛㅡㅡ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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