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U를 자체개발한 회사 중 람보르기니도 있다는..
1990년에 디아블로를 출시하면서부터 L.I.E.(Lamborghini Iniezione Elettronica)라는 자체개발 ECU를 사용하기 시작하였고 차츰 개선해가면서 EURO 6 - LEV 2를 만족하면서 자연흡기로 750hp(761ps)을 내는 최신의 아벤타도르 LP750-4 SV에도 적용중입니다.
이에 비하면 현대자동차가 많이 늦은것이긴 하지만 기술독립 및 타사보다 앞서기위한 노력은 칭찬해줘야 합니다.
람보르기니의 경우 브레이크캘리퍼도 직접 만든적이 있으며 점화플러그, 유리, 타이어 정도를 빼고는 거의 다 직접 만들수 있는 회사로도 유명합니다.
사실이라면 한 3년있다 사야겠네요 ㄷㄷㄷㄷㄷㄷ
알엔진 인젝터도 보쉬 정리했고
그이고 아방이 고압인젝터도 보쉬가 아닌 자체개발이라는
적어도 한국에서 아반떼 판매량이면 금방나올듯
촤 ~~~~악
다른것도 아니고 ECU를;;;;;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028383
1990년에 디아블로를 출시하면서부터 L.I.E.(Lamborghini Iniezione Elettronica)라는 자체개발 ECU를 사용하기 시작하였고 차츰 개선해가면서 EURO 6 - LEV 2를 만족하면서 자연흡기로 750hp(761ps)을 내는 최신의 아벤타도르 LP750-4 SV에도 적용중입니다.
이에 비하면 현대자동차가 많이 늦은것이긴 하지만 기술독립 및 타사보다 앞서기위한 노력은 칭찬해줘야 합니다.
람보르기니의 경우 브레이크캘리퍼도 직접 만든적이 있으며 점화플러그, 유리, 타이어 정도를 빼고는 거의 다 직접 만들수 있는 회사로도 유명합니다.
한다면야 칭찬해줘야 하겠지요.
람보르기니처럼 말이죠.
정말 이게 안정화에 들어가면 돈줄인거 같은데
연구는 꾸준히 하나보군요
제대로 잘 해줬으면 하네요
일단 한국에 마루타로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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