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카트리지 이외에 수분센서와 연료히터가 추가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수분센서는 고장이 쉽게 나지 않지만 연료히터는 성능이 떨어지게 되고 겨울철에 연료히터의 성능이 떨어지면 경유의 점도가 높은 상태로 고압펌프, 커먼레일, 인젝터로 들어가게 되는데 이때 과한 압력에 의해 이들 부품의 누유를 유발할수 있는..
저와 같은 차량을 친구들이 많이 타고있고 동호회 활동도 하고있어서 각 차량의 소모품 교환방법 대비 컨디션을 보면 어셈블리 또는 카트리지와 히터를 교체한 차량들의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더라고요.
참고적으로 싼타페(SM)은 보쉬 고압펌프의 문제로 누유발생시 무상교체해주고 있는데 3만km마다 어셈블리로 교체한 차량들은 대부분 고압펌프에서 누유가 발생하지 않더라고요.
저와 같은 차량을 친구들이 많이 타고있고 동호회 활동도 하고있어서 각 차량의 소모품 교환방법 대비 컨디션을 보면 어셈블리 또는 카트리지와 히터를 교체한 차량들의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더라고요.
참고적으로 싼타페(SM)은 보쉬 고압펌프의 문제로 누유발생시 무상교체해주고 있는데 3만km마다 어셈블리로 교체한 차량들은 대부분 고압펌프에서 누유가 발생하지 않더라고요.
앗세이 교체한적없고 전부 카트리지만
4~5만마다 교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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