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naver.com/mecha4222/6976
저는 대충 훑어봤지만 대략 읽은 바로는 어쩔 수 없이 오일 증가가 되는 구조이고 알고 있던 내용인거네요..
그래서 엔진오일 규격을 잘 맞춰야 하고.. 너무 자주 교환해도 안좋으며.. 좋은 오일을 써야 하는 듯 합니다.
http://cafe.naver.com/mecha4222/6976
저는 대충 훑어봤지만 대략 읽은 바로는 어쩔 수 없이 오일 증가가 되는 구조이고 알고 있던 내용인거네요..
그래서 엔진오일 규격을 잘 맞춰야 하고.. 너무 자주 교환해도 안좋으며.. 좋은 오일을 써야 하는 듯 합니다.
요소수는 질소산화물
담당영역이 틀려예
가능하면 OBD 스캐너를 통한 DPF 상태정보 모니터링이 필요하며 제때제때 모두가 하나가 되는 마음으로 DPF를 터트려주면 그것으로 인해 우주의 기운으로 하나가 되어 땅 불 바람 우주 마음이 하나가 되어 캡틴 플래닛 캡틴 플래닛 아몰랑+_+
요즘 만킬로이상 말들많은데
적정주기는 5ㅡ7천같아요
1. 사성화재다이렉트님 댓글 보고 적자면 요소수를 사용하는 SCR을 사용하면 엔진 자체에서는 고온연소로 NOx를 늘이고 PM을 줄일수 있기에 DPF의 작동이 줄어들며 엔진오일에 경유가 포함되는걸 줄일수 있습니다.
2. 폐유수거해드림님 댓글 보고 적자면 ACEA C 규격의 경우 C1은 Low SAPS, Mid HTHS, C2는 Mid SAPS, Mid HTHS, C3는 Mid SAPS, High HTHS, C4는 Low SAPS, High HTHS로 C4 규격 이상이라는건 없으며 푸조 등은 C2 기반, 르노 등은 C4 기반이고 대다수 회사들은 C3 기반입니다.
3. 280boosted님 댓글 보고 적자면 불필요한 잦은 엔진오일의 교환은 엔진오일에 포함된 첨가제가 제기능을 하지 못하는 시간을 늘여서 오히려 좋지 못한..
학교다닐때랑 똑같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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