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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16.10.07 11:56 답글 신고
    결론은 요소수 쓰는게 좋을라나예
  • 레벨 대장 관종까기인형 16.10.07 12:03 답글 신고
    Dpf는 매연
    요소수는 질소산화물
    담당영역이 틀려예
  • 레벨 중위 3 카얀색 16.10.07 12:34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대령 2 폐유수거해드림 16.10.07 11:57 답글 신고
    기본 c4규격 이상 사용권장과
    가능하면 OBD 스캐너를 통한 DPF 상태정보 모니터링이 필요하며 제때제때 모두가 하나가 되는 마음으로 DPF를 터트려주면 그것으로 인해 우주의 기운으로 하나가 되어 땅 불 바람 우주 마음이 하나가 되어 캡틴 플래닛 캡틴 플래닛 아몰랑+_+
  • 레벨 중장 CRDi16V 16.10.07 12:04 답글 신고
    사실 윤활유 증가문제는 몇해전부터 타차량이나 수입차에서도 거론됐던 문제라는게..ㄷㄷㄷ
  • 레벨 대령 1호봉 280boosted 16.10.07 12:07 답글 신고
    교환주기도 넘 길게잡으면 안될듯요
    요즘 만킬로이상 말들많은데
    적정주기는 5ㅡ7천같아요
  • 레벨 중장 [피터팬] 16.10.07 12:08 답글 신고
    지난달 말에 댓글로 적었지만 이래오토모티브와 한국로버트보쉬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던..
    1. 사성화재다이렉트님 댓글 보고 적자면 요소수를 사용하는 SCR을 사용하면 엔진 자체에서는 고온연소로 NOx를 늘이고 PM을 줄일수 있기에 DPF의 작동이 줄어들며 엔진오일에 경유가 포함되는걸 줄일수 있습니다.
    2. 폐유수거해드림님 댓글 보고 적자면 ACEA C 규격의 경우 C1은 Low SAPS, Mid HTHS, C2는 Mid SAPS, Mid HTHS, C3는 Mid SAPS, High HTHS, C4는 Low SAPS, High HTHS로 C4 규격 이상이라는건 없으며 푸조 등은 C2 기반, 르노 등은 C4 기반이고 대다수 회사들은 C3 기반입니다.
    3. 280boosted님 댓글 보고 적자면 불필요한 잦은 엔진오일의 교환은 엔진오일에 포함된 첨가제가 제기능을 하지 못하는 시간을 늘여서 오히려 좋지 못한..
  • 레벨 중위 3 카얀색 16.10.07 12:36 답글 신고
    설명할떄는 뭐하다 지금에서야 뻘글 싸지름????

    학교다닐때랑 똑같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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