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논 터보에 한해서.. 5단 DCT, N/A는 5단 자동 들어간다네요..
넥스팍이 CVT라 의식해서 바뀌나보네요.. 레이도 F/L때 변속기 바뀌겠죠?
http://auto.daum.net/review/specialcpread.daum?articleid=229119&bbsid=3
물논 터보에 한해서.. 5단 DCT, N/A는 5단 자동 들어간다네요..
넥스팍이 CVT라 의식해서 바뀌나보네요.. 레이도 F/L때 변속기 바뀌겠죠?
http://auto.daum.net/review/specialcpread.daum?articleid=229119&bbsid=3
스파크는 이지트로닉이 더 싸던데 DCT도 싸겠죠?
가격때문이죠 뭔제한 ㅋ
엔진출력이 낮으면 너무 고단일경우 문제가 발생됩니다.
6단넣고 문제 없게 만든다면 그게 기술이 좋은것이겠지만
천조국도 회사도 못하는걸 현대가 하기 힘들죠.
초소형 6단을 만들고 완벽히 엔진출력과 레벨을 맞춰서 출시를 한다는건
엄청난 기술이 있다는 소리입니다.
본넷열어보니 휑하던데
10단을 넣든 20단을 넣든 기어비 설정이 중요합니다.
경차도 6단될듯~~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