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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2 진상성호야 16.11.01 17:22 답글 신고
    물어볼걸물어보셔야지요
  • 레벨 중장 [피터팬] 16.11.01 17:32 답글 신고
    실린더 상단에 장착된 메인연료분사장치를 통해 후처리장치에 연료를 공급하는 방식을 후처리장치에 전용 분사장치를 다는 방법으로 바꾸지 않는한 DPF나 LNT가 장착된 차량은 어느 회사도 단거리 위주의 차량에서 엔진오일 증가가 일어나지 않게 할 방법은 없다는게 보쉬, 델파이, 지멘스, 덴소의 공통적인 의견이던..
    LNT만 없어도 상당히 줄어든다고는 하네요.
    ps. 과거 LNT 없이 DPF만 있는 차량이나 SCR로 DPF와 요소수분사장치가 들어간 차량은 훨씬 덜한게 맞습니다.
  • 레벨 대령 3 뻘글로원수 16.11.02 08:08 답글 신고
    그럼 요소수방식의 모하비는 좀 덜하겠네요?
  • 레벨 소위 3 배드몬스터 16.11.01 17:37 답글 신고
    현기가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그게 정상이라는 답변이 왔습니다..ㅋㅋㅋㅋ
    근데 개선 할 이유가 있겠어요? 그냥 나오는거죠 ㅋㅋ
    만약 개선품으로 나온다면은...그건 잘못됐다는거 인정하는거겠죠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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