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린더 상단에 장착된 메인연료분사장치를 통해 후처리장치에 연료를 공급하는 방식을 후처리장치에 전용 분사장치를 다는 방법으로 바꾸지 않는한 DPF나 LNT가 장착된 차량은 어느 회사도 단거리 위주의 차량에서 엔진오일 증가가 일어나지 않게 할 방법은 없다는게 보쉬, 델파이, 지멘스, 덴소의 공통적인 의견이던..
LNT만 없어도 상당히 줄어든다고는 하네요.
ps. 과거 LNT 없이 DPF만 있는 차량이나 SCR로 DPF와 요소수분사장치가 들어간 차량은 훨씬 덜한게 맞습니다.
LNT만 없어도 상당히 줄어든다고는 하네요.
ps. 과거 LNT 없이 DPF만 있는 차량이나 SCR로 DPF와 요소수분사장치가 들어간 차량은 훨씬 덜한게 맞습니다.
근데 개선 할 이유가 있겠어요? 그냥 나오는거죠 ㅋㅋ
만약 개선품으로 나온다면은...그건 잘못됐다는거 인정하는거겠죠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