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T만 아이신 8단이었던가 그러다가 년식 변경하면서 9단으로 바뀌었고
근데 국내 말리부 구매수요를 보면 1.5T가 65%임
적어도 국내에서 말리부 타는 사람중 3분의 2는 미션은 북미하고 다를게 없다는 소린데
왜 자꾸 보령미션이 아깝다는 소리가 나오는지 모르겠음
미국도 어차피 똑같은데?
말리부 수요 8-90%가 2.0T면 인정하겠는데 현실은 안그런데
2.0T만 아이신 8단이었던가 그러다가 년식 변경하면서 9단으로 바뀌었고
근데 국내 말리부 구매수요를 보면 1.5T가 65%임
적어도 국내에서 말리부 타는 사람중 3분의 2는 미션은 북미하고 다를게 없다는 소린데
왜 자꾸 보령미션이 아깝다는 소리가 나오는지 모르겠음
미국도 어차피 똑같은데?
말리부 수요 8-90%가 2.0T면 인정하겠는데 현실은 안그런데
쉐보레에서 보령 원투에 대해서 수리만 제대로 해줬다면 이렇게 까이진 않을듯요.
10만키로 넘은분들이 적고
그에 대한 전초 현상이나
불만들이 아직 없는것으로 보면 개선이 많이 됐다라고 판단됨
아직은 무난함
카니발도 북미형에서만 최고사양에 전자식 핸들 넣어준거 까였죠..
말리부도 마찬가지고.. 여기에 더해 북미 말리부에만 알루미늄 본네트 넣어줘서 까이기도..에어백 차이도 있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