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마력에 25.5토크 별 대단한것도 없는 마력에 토크지만
17인치 휠 적용시 공차중량 1400kg의 가벼운 무게에
2000RPM 부터 터지는 25.5토크
IG나 K7보다 가벼운 무게로
실제 제로백 제로이백 기록을 보면 2.4하고 거의 차이없음
자연흡기 2.4의 대용으로 충분함
166마력에 25.5토크 별 대단한것도 없는 마력에 토크지만
17인치 휠 적용시 공차중량 1400kg의 가벼운 무게에
2000RPM 부터 터지는 25.5토크
IG나 K7보다 가벼운 무게로
실제 제로백 제로이백 기록을 보면 2.4하고 거의 차이없음
자연흡기 2.4의 대용으로 충분함
악셀레이터 줄이고 변속되면 악셀레이터 밟으라고....1년이 넘었는데 학습이 안됬다고 말이야 방구야...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분들 말고
시윈하게 풀악셀 하며 최대 토크와
마력을 쓰는 분들이 많지는 않을겁니다.
저 또한 기름값 땜에 에코로 다닙니다.
물론 교통 흐름엔 맞추며 다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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