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람다개선 엔진 말고
그랜져hg 3.3 3.0 k7 3.5 3.0 초기형 중기형에 들어가는 람다엔진 전부 다 하자 있습니다
gdi자체가 연료실에 직접분사하기때문에 무조건 카본 끼고요
냉간시 시동걸때 쇠부딪히는 다다다다 소리 고질병 결함 cvvt를 갈아줘야 하기때문에 거진 100만원 날라감
근데 갈아도 또 소리남..엔진 자체결함이에요~
엔진오일 감소,미세누유 등 고질병 심합니다
gdi 타시는 분들은 8만~10만에 흡기크리닝(탈거)하고
엔진오일 자주 갈아줘야 오래탑니다
내구성은 2.7mpi가 가장 좋은듯하고요
람다엔진 뻔히 드러나는 결함 임에도 현기는 묵묵부답..
지금 타고 있으니까요 ㅋㅋ
카본은 끼는데
35만에 가스개조해도 문제 없업니다유
차라리 헤드볼트 뭉개지는게 이슈면 이슈지유
10만타고 보링 하네 마네는 아반떼md초기형이나 새타엔진때나 그런거에유
Gdi버려야하는데 팰리쉐이드 gdi쓰것습니까유?
35만이 문제가 아니고 관리 좀만 안해줘도 소음이 나오는게 문제임
gdi쓰는 이유는 출력과 연비를 잡을려고 하는거고 현대는 팔고 나몰라라식임
문제가 없다는게 아니고 엔진내구성이 좋아서 그걸 버탄다는게 관건입니다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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