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SUV팡팡 19.05.11 13:22 답글 신고
    시승시 역동적인 디자인과 달리 평범한 엔진 출 출력은 너무 아쉬웠는데요. 쏘나타 터보가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기대해 봅니다 특히 3세대 플랫폼으로 변경되면서 차체의 성능은 정말 좋아진 거 같아요.
  • 레벨 대위 3 밥값 19.05.11 13:23 답글 신고
    네 저도 그렇게 느꼈습니다. 요즘 차들 진짜 좋아지는 거 보면 신기하네요.
  • 레벨 소위 3 백진주세븐이 19.05.11 14:12 답글 신고
    쌩뚱맞은 질문이지만 현기차의 뒷좌석은 동급대비 어떻게 잘 빼내는지 항상 궁금하네요..
  • 레벨 상사 2 로다예가 19.05.11 16:47 답글 신고
    엉덩이를 받쳐주는 시트의 길이도 한몫합니다. 수입차 대비 약간씩 더 짧습니다
  • 레벨 원사 3 jinhada 19.05.12 08:10 신고
    @로다예가 그냥 전륜구동에 휠베이스가 길어서입니다.
    LF만 봐도 실내가 제일 컸던 폭바 따라서 차를 만들어서 실내가 커진것이죠.
    지금 DN8도 뒷좌석 헤드룸은 어코드급이구요.
    약간씩의 차이는 있지만 전륜구동에 휠베이스가 비슷하면 실내 크기도 거의 비슷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