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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디젤OUT 19.07.10 15:02 답글 신고
    DPF 깨진거 모르고 계속타면 수리비=차값
    폐차각

    무조건 거르시오.
  • 레벨 대령 3 2700델타엔쥔 19.07.10 15:40 답글 신고
    조용히 하고 있어라 쫌.
  • 레벨 준장 빨간형 19.07.10 15:02 답글 신고
    수리비
  • 레벨 일병 설국 19.07.10 15:04 답글 신고
    무조건 거르는게 맞을까요?
  • 레벨 대장 자일로스슈가 19.07.10 15:22 답글 신고
    흡기청소를 주기적으로 해야함
  • 레벨 중사 2 모르케Crd 19.07.10 15:24 답글 신고
    고압은 배기매니폴드에서 바로 인테이크로 들어가지만 저압은 말그대로 압이 없기때문에 터빈이 강제로 흡입해서 egr기능을 하는겁니다. 디피에프 후단에서 빨아올리기때문에 인테이크 오염도가 좀 적다는게 이득이지만 디피에프 조각이 흡입되면 터빈날개나가면서 날개가 흡기라인에 돌다가 실린더 들어가면 작살나는겁니다. 물론 이런걸 방지하기 위헤 저압egr쪽에 거름망같은게 존재하지만 고압에 비해 위험도나 신경써야할게 많기때문에 비추합니다.

    차라리 고압egr타입을 구매하세요.
  • 레벨 중사 1 luvtoday 19.07.10 15:34 답글 신고
    이 분 말씀이 사실 입니다. 저압 EGR이 잠깐 나온 이유가 있지요.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9.07.11 09:37 답글 신고
    터빈 앞단이냐 후단이냐의 차이. 저압이라도 고열의 배기가스가 터빈 블레이드를 계속 가열시키는데, 내구성이 같을 순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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