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도요타 프리우스~
자신은 연비 및 환경을 위해 프리우스를 g80 살돈으로 샀다고함~
국산차 하이브리드와는 차원이 다른 연비및 주행질감을 보여준다고 자랑함~
좋은차는 맞으나 아이오닉이나 니로도 거의 비슷한 연비와 니로의 경우 적재량까지 얻을수 있다고
한국차도 많이 발전했다고 이야기 해도 들어 처먹질 않음~~ 어디 국차 따위가 감히 하이브리드의 도요타를!!!!!!
두번째. 어코드
기술의 혼다 , 큰 실내공간을 가지면서도, 스포츠 성능을 갖춘 완벽한 차라고 자랑함~
나에게 살짝 귀뜸으로 사실 이거 그랜져 가격 이면 사~~ 엄청 비싼줄알았지?
ㄷㄷㄷㄷ 원래 소나타 보다 쪼매 비쌀꺼라고 생각했다고 감히 말할수가 없었음.......
10년전에 산 국산차 타다가 최신 일제차 타니까 한30년 기술차이나는것 처럼 느낄지 모르지만
국산도 요즘껀 좋습니다~~~ 비교는 둘다 최신형으로 해야지용
하이브리드는 도요타,
기술의 혼다...
이런 말이 그냥 나온 말이 아님.
내가 볼땐 존나 열등감 쩌는, 일제 불매운동에 편승해서 싸지르는 소리 이상도 아히도 아님.
ㄷㄷ
프리우스는 세계에서 아마 가장 지루한 차량이라고 알려진 차에 그냥 일본에는 영세민이나 타는 차량
어코드는 북미의 쏘나타입니다만... 그랜저??? 그렇게 비싸게 처파나요? 아니면 그랜저가 싼건가요?
그나마 모델3 나오고는 좀 많이 옮겨가긴 했지만
암튼 옆에서 램 srt10같은거 두고 봥봥하고싶섭니다
환경 단체들 'PC충' 어휴 극켬
다행히 저는 직접 마닥트린적은 없네요
했다는데 그가격에 국산하브 구입하는게 헐이득
생각이 없는거 같은 그냥 현기차 싫어서
일본차 샀다구가 더 설득력 있음
사실 연비도 차이도 안남 ㅋㅋ
그리고 막줄 인정 국산은 졷구형 타놓고 일뽕 한가득 충전해서 말하는거보면 웃기지예
예전이야..일본차가 독일차보다 한참 부족했고.
한국차가 일본차보다 못했고 ..
2019년 국산.일제.독일제 큰차이없음
단 가격대로 가는것같음.
2억넘어가는 명품?급 수입차는 다르지만
할인 하나 없는 걸로, 벤츠 비엠 보다 위입니다~
할인 없는 국산은?
할인 많은게 좋은 거냐?
돈 없으면 그럴 수도 있겠구나
요즘 국산차는 좀 단단하게 바뀌는것같아서 아쉬움
제네시스 g80 3.3터보 6천만원대이고
2천만원 차이니 가격 비슷하다보고
차성능 품질..실내공간.승차감.디자인 큰차이 없음
g80 3.3 터보 말고 일반 풀옵션도 아닌데 옵션 몇가지 추가하니까 6,500이라던데
3.3 터보 옵션 좀 넣으면 7천 넘어가지않나요?
하이브리드는 도요타,
기술의 혼다...
이런 말이 그냥 나온 말이 아님.
"아, 현대차 하브도 토요타 만큼 되는구나? 현대꺼 사야지"
하는 인간이 대한민국에 있겠냐? 4천넘는걸 사는데? 하브는 진짜 현대랑 토요타 다 시승해보고 이건 아니라고 판담함.
아니면 기본기가 86같기라도 한가요? 프리우스가 1000만원 이상의 가치를 어디서 가지고있는지 궁금하네요
하이브리드 측면에서요
그만큼 기술 차이는 있어요.
그렇게 현대가 겉만 번지르하지 개선을 안하잖아요.
마인드는 현대나 일본이나 같습니다.
말귀 못알아 먹는것도 정도가 있어야지
조미료는 미원이 최고겠네요?
내가 볼땐 존나 열등감 쩌는, 일제 불매운동에 편승해서 싸지르는 소리 이상도 아히도 아님.
돈 아끼려구요.
기름값, 수리값..등등등
거~의 대부분 꼰대새기들..
뒷차들 생각안하고 60제한 시내도로에서
4~50으로 쳐다니고
고속도로에선 1차로 꿀발랐다고 정속주행하고
특히 프리우스, 어코드, 알티마
속도는 절대 내지 마시고 멈출땐 브레이크 미리 미리 밟으시구요.
밀려서 앞차 받을수 있으니깐요.
하긴 비슷 비슷한 차들 탔으면 익숙하실거에요.
프리우스 모는 후배가 아이오닉 렌트해서 타다 앞차받을뻔 했다더군요.
뭐 것도 몰다보면 익숙해질거라 말은 해줄께요.
그럼 일본차가 괜찮다는건 다 알지.
하지만 한국차도 장족의 발전을 해왔고
본인은 한국인 아닌가.
적어도 공동체의식 정도는 가지고 살아야지.
유관순 누나 운다
2개중에 골라야한다면, 현기를 살바엔 일본차를 삽니다.
침략한 적국보다는 내통하는 매국노가 더 미운법이지요.
자국민을 등쳐먹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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