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과감하게 f150이나 실버라도 정식수입하는게 오히려 나을듯요 콜로라도나 레인져처럼 어정쩡하게 렉스와 간섭있는 모델보다는 과감하게 1500급 정식수입으로 가는게 오히려 득이지 않을까요?? 병행수입도 거의 대부분 1500급이 많이 팔리지 콜로 렌져같은 작은놈은 딱히 안 팔립니다
어쨋든 국내에서 픽업의 용도는 자가용을 겸한 레저와 가정용화물차 개념인데 콜로라도와 레인져 급에선 오히려 렉스가 편의성과 2열의 공간에서 압승 그리고 가격도 압승입니다
트래버스 부산에서 최초공개 했을때 팰리도 출시 전이었고, 이때 바로 출시 했어도 성공할까 말까인데
이제와서 미적미적 출시해봤자 팰리세이드에 가격경쟁 밀려서 망할건 불보듯 뻔하고
콜로라도도 새로 개발한 신차도 아니고 발빠르게 준비했으면 렉스 출시전이나 비슷한 시기에 충분히
출시 할 수 있었는데 지금에서야 출시한건 많이 늦었죠
타회사보다 CC가 작아서 그런가
지금은 하는지 모르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