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조금 다르게 아시는거 같은데..
K5도 1세대 부터 휠디자인 정도만 다른게 아니였습니다.
당장 그릴, 듀얼머플러, 리어스포일러, 스키드플레이트, 휀더가니쉬 등등이 달라지는데요.. -0-;
물론 저거 차이난다고 멀리서 볼때 딱 구별이 될 정도는 아니지만.. 암튼 휠 하나 다른 수준은 아니였지요..
@갱사마 />
휠은 1세대는 똑같음, 2, 3세대에서만 차별 적용
그릴 다른 건 1세대만 해당, 2, 3세대는 똑같음
리어스포일러는 1세대 차별, 2세대는 튜온 옵션으로 일반 차량 가능
듀얼 머플러 및 디퓨저는 1세대 터보 외 2.4도 적용, 1.6터보는 2세대 초기 연식 및 하위 트림 미적용, 3세대는 전부 미적용
터보 휀더가니쉬는 1, 2세대 모두 수출형에만 적용
정확히 따지자면 이정도 외관 차이를 둔 건 압니다만 쏘나타에 비할 바는 아니라는 뜻입니다.
K5는 원래 터보 전용 디자인 없었음.
쏘나타만 LF, 뉴라이즈, 센슈어스 등 터보 전용 디자인 있었고
K5는 그저 휠 디자인만 다른 정도로 차별화를 쏘나타보다 두지 않음
K5도 1세대 부터 휠디자인 정도만 다른게 아니였습니다.
당장 그릴, 듀얼머플러, 리어스포일러, 스키드플레이트, 휀더가니쉬 등등이 달라지는데요.. -0-;
물론 저거 차이난다고 멀리서 볼때 딱 구별이 될 정도는 아니지만.. 암튼 휠 하나 다른 수준은 아니였지요..
/> 휠은 1세대는 똑같음, 2, 3세대에서만 차별 적용
그릴 다른 건 1세대만 해당, 2, 3세대는 똑같음
리어스포일러는 1세대 차별, 2세대는 튜온 옵션으로 일반 차량 가능
듀얼 머플러 및 디퓨저는 1세대 터보 외 2.4도 적용, 1.6터보는 2세대 초기 연식 및 하위 트림 미적용, 3세대는 전부 미적용
터보 휀더가니쉬는 1, 2세대 모두 수출형에만 적용
정확히 따지자면 이정도 외관 차이를 둔 건 압니다만 쏘나타에 비할 바는 아니라는 뜻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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