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에서 하는 이야기가 미국에서는 시인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에 미국의 오리지널 제품군은 열차단입자가 시인성을 해치지 않을 수준에서 총태양에너지차단율을 만드는데 한국은 시인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서 한국 루마 전용의 버텍스 등의 제품은 시인성을 조금 희생시키고 총태양에너지차단율을 높였다고..
그런데 미국 등 시인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나라에서도 신생 업체들이 시인성을 희생시키고 총태양에너지차단율을 높이는 경우가 많다고..
레이노의 경우 총태양에너지차단율을 높이기위해 시인성을 희생시킨 업체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OECD가입국 중 전면에 가장 진한 필름이 허용되는 나라가 네덜란드로 가시광선투과율 55% 이상이며 단속은 50% 미만일때 하고 1열 측면에 가장 진한 필름이 허용되는곳이 워싱턴DC 등으로 가시광선투과율 24% 이상이며 24% 미만인 경우 도로에서 단속시 직결처분이고 정기검사에서 통과하지 못하며 해당 필름 시공점에게는 더욱 큰 처벌이 가해집니다.
참고적으로 요즘 대부분 국산 자동차에서 전면에 55% 이상이 되려면 제원상 70% 이상인 필름을 시공해야하며 1열 측면에 24% 이상이 되려면 제원상 31% 이상인 필름을 시공해야 합니다.
밤이나 비오는 날이면 창문열고 후진해야함.
썬팅은 진하게 하려고 하네요 ㅡㅡㅋ
그런데 미국 등 시인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나라에서도 신생 업체들이 시인성을 희생시키고 총태양에너지차단율을 높이는 경우가 많다고..
레이노의 경우 총태양에너지차단율을 높이기위해 시인성을 희생시킨 업체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OECD가입국 중 전면에 가장 진한 필름이 허용되는 나라가 네덜란드로 가시광선투과율 55% 이상이며 단속은 50% 미만일때 하고 1열 측면에 가장 진한 필름이 허용되는곳이 워싱턴DC 등으로 가시광선투과율 24% 이상이며 24% 미만인 경우 도로에서 단속시 직결처분이고 정기검사에서 통과하지 못하며 해당 필름 시공점에게는 더욱 큰 처벌이 가해집니다.
참고적으로 요즘 대부분 국산 자동차에서 전면에 55% 이상이 되려면 제원상 70% 이상인 필름을 시공해야하며 1열 측면에 24% 이상이 되려면 제원상 31% 이상인 필름을 시공해야 합니다.
안전하고 편한게 제일좋아요.
전면35는 안보이면 열지도 못하고 미친짓임...
50/35했더니 창문 안열고 좋네요
대신 측후면은5%인데 안에서 밖이 겁나 안보이네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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