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기록부에는 단순교환/판금/파손 어느것도 없습니다. 구매당시에는 언더커버를 안내려봐서 미쳐 못 봤습니다.
k카에서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었지만, 저는 사고차가 아닌 무사고차를 원해서 구입을 한거였는데요..
(수리내역은 범퍼레일교환, 라디에이터서포터 교환, 워셔액 누유, 정판넬은 망치로 때려서 폈습니다.)
협력업체에서 수리해야한다고 해서, 왕복 2시간거리를 3번을 왔다갔다 했습니다.
그나마 큰 회사에서 운영해서 믿고 구입한건데..
사람이 하는 일이니까 실수도 있겟지만..왠지 속은거 같고 기분이 좋지않고 찝찝합니다.
차량은 이미 명의변경이 되어있는데(약 2주전에 구입) k카에 차량교환이나, 사고여부에따른 감가액을 요구할수 있을까요?
아니면 중고차에서 이정도는 보통 감안하고 타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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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찾아보세요
사고부위당 1~20정도 줍니다.
케이카는 자체 보증 프로그램있을텐데 따져보세요
단순교환은 범퍼 휀다 많이가야 문짝까지지..
라디에이터까지 건드린건 사고차임
그냥 규모가 큰 차팔이 회사 입니다.
차가 싼것도 아니고 명의 이전비까지 fm이라 더 비싸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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