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생각없다가 가격보고는 경악했는데 출시일 늦어지는거 보구 그럴수 있다고 생각했음..
개발 생산비에 대한 코스트가 있는데 첫 개발이라서 낮을수가 없음....
그상황에서 어느 정도 팔아서 안망할 정도의 마진을 남기려 하다 보니 가격이 높아졌고,,
이상태로 팔면,, 팔린다 안팔린다 등등 내부적으로 문제가있었고, 짱구를 굴리다 보니 출시일이 늦어졌다고 생각..
팰리세이드처럼 박리 다매로 팔아서 이익이 나오면 괜찬은데,,
프리미엄급이라 그렇게 팔다간 많이 안팔리면 망하겠으니 고민이 엄청났을거라 생각함..
적당히 팔려 다음 페이스 리프트때까지 개발비가 어느정도 상쇄되면..
재투자해서 품질도 더 나아지고 많이 팔릴거라 생각
근데 직렬 6기통 넣느라고 전체적인 실내공간이 좁아져서 완전 실망...
BMW X5에 비벼본다구는 하는데 그럴려면 스포츠성에 더 올인하여야 할건데
시승기보면 너무 스무스한 느낌을 강조하고 코너링도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하다 생각
직진 안전성이 좋다구 하는데 요즘나온 왠만한 차들은 다 좋음...
여기까지 주관적인 내 생각이고 많이 팔려서 프리미엄급 기함이 되기 바람
생각보다 자동차는 한대의 마진이 큽니다.
펠리정도면 깡통으로 해도 1200은 남을겁니다.
gv80은 마진을 엄청 크게 잡았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전기차 시대에는 부품이 적어 차 고장도 잘 안나 오래 탄다고 하는데 안팔리면 어떻게 유지할려는지 궁금
현대차 그룹..연결재무재표 분석결과 (재벌닷컴 분석 : 19년 3월 기준) 42조 7980억입니다..
연결기준 현금보유액이란 - 지배회사와 종속회사가 보유한 현금과 현금성 자산, 현금화가 용이한 단기금융상품,
금융기관 예치금 등을 합친 금액을 말합니다..
현대차가 자금사정 열악이라..정말 뇌피셜을 쓰셨네요..
구글에서 조금만 검색해도 나옵니다..
https://www.mk.co.kr/news/stock/view/2019/12/1073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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