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승기 참고하면 독 삼사 suv 비교해서 진동과 정숙성, 가속력 비교하면 많이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으며,
덩치는 5미터 가까이되는데 직렬 6기통 엔진으로 엔진룸 면적을 많이 잡아먹어 실내 공간이 줄어들어 3열은 않을수가 없을정도로 좁아
패밀리카로는 실패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오너드리븐성향을 추구하는 진정한 suv성능을 추구하는 것도 아니고, 쇼퍼드리븐 성격의 차는 더더욱 아니고,
7인승의 패밀리카도 아닌게 어정쩡하게 되어서, 삼품성이 많이 떵어지고 가격도 비싸 가성비도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만보면 현기차 충성고객들한테는 많이 팔아먹을수 있지만 해외에서는 많이 못팔아 먹을것 같습니다.
비슷하 급의 차가 많고 가격도 비슷해서 넘어갈수도 있다고하는데 국내 나중에 as 불편함과 수리비,
그리고 충성고객들의 정보의 무지 때문에 현기를 고집해서 어느정도는 팔아먹을거라고 봅니다.
국내에 제네시스 브랜드 그냥 유지만 한다라는 개념으로 가는거 같은데 그럴려면 그개발비를 다른데 투자했으면 나을거 같습니다.
결론은 호구소리 들으면서도 다른대안이 없다면 사고, 그게 아니라면 다른차를 알아보는게 나중에 정신건강에 이로움거 같습니다.
비싸게 주고 사서 다른사람한테 호구소리 듣는거 처럼 짜증나는 일이 없거든요..
9천만원.................
9천만원.................
이 차의 결론은 이거다...라고 주장하는 건
그냥 개인이 원하는 대로 결론내린 거나 다름없죠.
덩치는 5미터 가까이되는데 직렬 6기통 엔진으로 엔진룸 면적을 많이 잡아먹어 실내 공간이 줄어들어 3열은 않을수가 없을정도로 좁아
패밀리카로는 실패하였다고 생각합니다. <<<<<< 요건 틀린 내용요~~ 그냥 후륜구동 차는 다저래요~ 설마 팰리대비 그런말 하는건 아니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