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풀첸이나 페리나 조금 경계가 모호해진 경향이 있기도 하고, 풀첸주기도 짧아져서 풀첸해도 플랫폼은 그대로인경우도 많은데 반해 플랫폼변경은 진짜 근 십년에 한번정도 하는 대대적인 변경이잖아요?
근데 요번 싼타페tm페리때 플랫폼 변경되면 기존tm구매자들은 진짜 호갱될듯..
요즘은 풀첸이나 페리나 조금 경계가 모호해진 경향이 있기도 하고, 풀첸주기도 짧아져서 풀첸해도 플랫폼은 그대로인경우도 많은데 반해 플랫폼변경은 진짜 근 십년에 한번정도 하는 대대적인 변경이잖아요?
근데 요번 싼타페tm페리때 플랫폼 변경되면 기존tm구매자들은 진짜 호갱될듯..
쏘나타, 그랜저 세대교체때마다 플랫폼 변경했고
싼타페나 스포티지도 마찬가지고
안바꾼 사례 찾는게 더 힘들지 않나요.
특히 파사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