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너무 땡기네요~ (새 차 기준)
중고라면 A45AMG까지 땡깁니다. (예전엔 E46 M3 이라면 그리 환장을 했었는데요...오타쿠때 ㅋ)
폭스바겐 골프 GTI는 정말 저를 즐겁게 해주었던 차량인데 당분간은 매장에 보이질 않더라구요
문제는 원하는 칼라가...샤이닝 블루 혹은 샤이닝 스카이라인 블루라는게.. ㅋㅋ
이 차종에 해당하는 분들의 1.사람시선 의식 2. 개인적인 느낌 3. 다음차에 대한 생각 4. 타면서 드는 생각 5. 그 외 모든 것
피드백 가능하시면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무플도 환영~~
사람들의 시선 = 그돈씨 옵션타협한 소나타케파투싼스포티지
개인적인 느낌 = 204마력 27토크?? 그게 뭐 좆도 의미 없는 숫자
다음차 = 5도어는 안 탐
이거 계속 타다가 세단에 1.6터보하브 들어가면 넘어갈 생각임
골프 2.0tdi만 타도 참 재미나는데
gti는 더더욱
잠시시승해본 a45라면 더더더더욱
그래서 중간타협 벨로스터n dct 참 가꼬 싶썹니다~
i30n라인도 재미난차가 될듯 한데~~~
굳이 남들 시선을 쓰면서 차를 고를 만한 급이 아닌거 같은데요~~~
그럼 뭘타야하죠??? 아반떼 소나타 그랜져??
도통 이해가 안갑니다~~~
지난 6월 12일에 출고했습니다. 파이어리레드, 수동, LED, 시트 옵션 추가 차량이고, 지금까지 2500km 정도 주행했습니다.
승차감은 지금까지 타본 모든 차들중(순정 기준) 가장 단단한 승차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는 아직까지 딱히 부족함을 모르겠네요. 연비는 공인연비만큼 나오는 것 같고요.
고속주행 안정감은 제가 지금껏 타본 현대기아차들 중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예전 잠시 시승해본 구형 파사트cc(전자제어 서스펜션 장착)와 고속안정감이 비슷합니다.
정차 시 진동은 아주 살짝 있지만 절대 나쁜 편은 아닙니다. 다만 주행 시 타이어소음, 풍절음 등은 차량 급의 한계를 여실히 보여줍니다.
장점: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주행성능과 코너링, 고속주행안정성, 독특함, 해치백. n라인 기준 멋진 외관디자인, 기존 준중형 대비 더 나은 실내소재.
단점: 해치백.
현대기아 준중형에서 이렇게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차는
i30 가 처음이었습니다
특히 회두성은
이전 현대기아차에서 느껴볼수 없었던 수준
i30 n라인 수동 오너입니다.
젠쿱과 크루즈디젤수동 과거에 튜닝하여 잼나게 탔었지요
그차들과 비교하면 i30엔라인 정말 세련된 주행감이 있습니다.
차 처음 출고장가서 받아나오며 우회전하며 회두성에 정말 놀랐습니다.
출력은 그 전차들도 워낙 좋았어서.. 느리단 생각이 듭니다만 그래도 6초대인가 그럴테니 적당히 느리지요.. (엑셀 바닥에 비비는 일도 별로 없네요.. 이젠 나이도 있고..ㅎㅎ)
끝차로에서 할배운전 하다가도 코너만 보이면 안밟고는 못베기는 맛이 있네요^^
정말 세련되게 돌아나갑니다..
그리고 국산차중 작고 가벼운차 그 급에서는 정말 좋은 내장품질과 수려한 외모가 장점이죠
물론 비쌉니다 그돈씨 소리가 나오긴하죠^^;
아직 출고전인데 너무 기대되요.. 아반떼 보단 윗급으로 나오고 재밌다 카든데.. 이제 제가 사고싶은차 사봤네융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