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 입고시 저와같은 상황인 LF쏘하가
5대있었고
현대에서도 상황을 쉽게 넘기지 않는다하여
기다린바
트렁크고무(트렁크 웨더스트립)로 인한 침수를 서비스센터내에서 어느정도 인지한후
고압밧데리 교환 해주기로 하였고
일반부품과 공임은 제가 처리하기로 하였습니다.
차량 수리후 출고시
사람목숨이 달린 이 사항은
현대에서 LF쏘하 오너분들께 관리지침 공지해주기로
약속하였습니다.
그부분은 다시한번 더 물어 보겠습니다
동일차종 동일증상
입고시
저와 같은 상황(시동꺼짐 )이 되신 분들은 쉽게 넘기지 마시고
목숨이 달린일이다보니 확실히 짚고 넘어가세요
하이브리드는 빗물이 유입이 되면 안되는데
심각한 일입니다.
숙지하시고 관리 하셔야
될거 같습니다.
이전글은 지우지 않겠습니다.
관리지침 공지 안하면 현대에 또 진정 넣어야겠지요
아무쪼록 다들 안운하시고
행복하세요 ^^ 일단은 조금 진정은 되었지만
마지막까지 현대에서 이 심각성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최종까지 지켜보겠습니다.
다시 연락하는 일이 없으면 좋겠지만
세상일이 호락호락하지 않으니 ...
흉기차 너무 믿지는 마시길
저도 수시로 트렁크 열어봅니다. 물 흐른 흔적있나... 오디오를 얹어놔서 트렁크바닥 열어보긴 힘들고..ㅜㅜ
이걸 소비자가 걱정해야 하다니
기가 찹니다
고싶지 않더라고요.
대기업과 법정 싸움갈것도 아니고 . 솔직히 지칩니다 ㅜㅡ
그래서
재발방지만 요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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