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님들 아예 쌍용 묻을려고 추억팔이시키넴..
추억에 피쳐폰을 만질지언정
그추억을 찍는건 결국 스마트폰인 세상인데
쌍용이 지나치게 도태되어있던게 차가안팔린 까닭아니었나요 ㅋㅋ
그와중에 과거로부터, 예전에 만든거를 만들면.. 상장폐지각
이형님들 아예 쌍용 묻을려고 추억팔이시키넴..
추억에 피쳐폰을 만질지언정
그추억을 찍는건 결국 스마트폰인 세상인데
쌍용이 지나치게 도태되어있던게 차가안팔린 까닭아니었나요 ㅋㅋ
그와중에 과거로부터, 예전에 만든거를 만들면.. 상장폐지각
실내가 좀 구태 나는거는 도요타, 혼다 차들에서도 흔히 보이지만 세계적으로는 이따구로 만들고도 메이저급이고,
쌍용이 옵션이 딸리기는 하나 이따금에 한번씩은 현기보다도 앞서서 뭔가를 내놓던 애들인데 헤드램프 쪽은 HID 때도 그렇고 외국 같으면 대수롭지 않은 물건이지만 어쨋든 국내에서는 치명타 먹을만한 조또 아닌거를 안해서 외면 받고..
모델체인지 주기도 지프, 도요타 놈들 SUV 라인업 15년씩 풀체인지 없이 껍다구만 바꿔 팔아먹어도 베스트셀러 먹는데 비운의 한국차 쌍용은 렉스턴 17년 팔면서 욕이란 욕은 다 먹고..
아무튼 영세한 기업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만났다는 점과 하필 같은 나라에서 세계 4위 현기와 경쟁해야 하는 환경 탓에 망할 수 밖에 없는듯
실내가 좀 구태 나는거는 도요타, 혼다 차들에서도 흔히 보이지만 세계적으로는 이따구로 만들고도 메이저급이고,
쌍용이 옵션이 딸리기는 하나 이따금에 한번씩은 현기보다도 앞서서 뭔가를 내놓던 애들인데 헤드램프 쪽은 HID 때도 그렇고 외국 같으면 대수롭지 않은 물건이지만 어쨋든 국내에서는 치명타 먹을만한 조또 아닌거를 안해서 외면 받고..
모델체인지 주기도 지프, 도요타 놈들 SUV 라인업 15년씩 풀체인지 없이 껍다구만 바꿔 팔아먹어도 베스트셀러 먹는데 비운의 한국차 쌍용은 렉스턴 17년 팔면서 욕이란 욕은 다 먹고..
아무튼 영세한 기업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만났다는 점과 하필 같은 나라에서 세계 4위 현기와 경쟁해야 하는 환경 탓에 망할 수 밖에 없는듯
매출이 적으니.
투자(연구개발 등) 한정적이고
그러니 상품성은 더욱떨어지고
판매량도 더 떨어지고
반복관 악순환으로
도퇴된거라 생각합니다
주제모르고 현기랑 똑같이 팔려고하니 망함
코스 코c에 액텬에 문제였던 비트라미션 넣고
또한번 고객뒤통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