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까지 간사안이거 문제도 인정하고 현기 내부에서는 뭐 시간끌기하면서 리콜 어쩔가 뭐냐 이런말많은엔진인디 설마 신차에 그문제의 엔진을 또 집어넣는건 바보가 아닌이상 그럴리는없는것같은데여 몰래 개선 및 고쳐놓은 엔진넣고 인정히버리면 워낙 많이팔린엔진이라 개선 이라고 말못하는거임?
암튼 그엔진 그대로도 팔 현기이긴한데 이거 나증에 뒷감당 우짤려고
아 그리거 1.6터보 하이브리드 아무리 합산출력 어쩌구해도 1.6가지고 쥐어짜는건데 오르막같은데 힘 안딸릴까요? 직빨이야 연비보고 사람들 살테니 대부분 타협하고 타겄지만 오르막 갤갤거리면 특히 사람 몇명태우고 갤갤거리지않을까 생각드는데 어떤가뇨?
무조건! 못고치며~~
아예 엔진자체를
옛 MPI를 개량하여 쓰는게 답입니다!~~~
이제 현기는
수소전기, EV 상용화전까지
내연기관은 개발된 터보와
G90 전용 자흡 3.8, 5.0과
MPI만 약간씩 개량하여 사용하는것이 정답입니다 ㅋㅋ
나온지 얼마 안된 2.5 엔진이 개선 되었으면 기존에 나온 2.5 엔진이 억울한거지.
그랜저나 K7의 2.5 엔진 엄청 안 나가던데 K8은 얼마나 더 버벅일까 ㅠㅜ
아무리 허세가 좋다고 해도 K8 크기에 2.5 터보도 아니고 자연흡기는 좀 그렇네.
맨날 미시령가는것도 아니고 한국땅에서 출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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