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소나타도 과학5도 택시로 않나온다
팔아먹을 속셈이면 뭔들 못하겠냐만
k8을 택시로 내놓은 이유가 별거 겠어
비싼놈으로 팔아 먹겠다는거 말고 뭐여
비싼놈이 많이 남는거고
안사고는 못베기는 거고
어짜피 상술만 존재하지 영혼 같은거 없는 회사 아닌가
이젠 소나타도 과학5도 택시로 않나온다
팔아먹을 속셈이면 뭔들 못하겠냐만
k8을 택시로 내놓은 이유가 별거 겠어
비싼놈으로 팔아 먹겠다는거 말고 뭐여
비싼놈이 많이 남는거고
안사고는 못베기는 거고
어짜피 상술만 존재하지 영혼 같은거 없는 회사 아닌가
회사가 이익을 위해 존재하는게 당연하거늘
무슨 장사치한테 영혼을 요구하시는건지ㄷㄷㄷ
대중차 회사에 영혼을 요구하네 껄껄
회사가 이익을 위해 존재하는게 당연하거늘
무슨 장사치한테 영혼을 요구하시는건지ㄷㄷㄷ
대중차 회사에 영혼을 요구하네 껄껄
수요가 있을것 같아 내놓는거지
안팔리면 알아서 단종됩니다
회사가 이윤 추구하는게 뭐가나빠서
원래 지금 그랜저, K7도 개인, 모범택시로만 소수 있지 그렇게까지 많지 않습니다.
법인택시는 절대다수가 중형급일거고 이는 앞으로도 마찬가지예요.
그리고 애초에 회사의 가장 큰 목적이 이윤추구 아닌가요?
돈벌려고 장사하지 돈쓰려고 장사하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