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k5 하이브리드 타고 있는데 나쁘진 않습니다 16만 찍었구요 하이브리드 특성으로 운전하고 있는데 평균 연비 17정도 나옵니다 고속도로나 자동차 전용 도로에서 크루즈 운행하면 20까지도 나옵니다만 다만 시트가 불편해서 허리가 엄청 아픕니다 승차감 빼고 자동차 트렁크 작은 거 빼곤 괜찮은 것 같네요
lf하브 타는데..
차 사기전에 검색 엄청나게 했었습니다.
아직 배터리 효율저하로 교체까지 한 차는 못봤어요. 대부분이 사용자과실 고장;;; 초기형 하브같은경우 10년이 넘었지요.
결함이라고 언급되는것들도 일반 내연과 비슷한 부분들의 결함(hd하브같은경우 유리밋션으로 유명.. 제차는 워터펌프..)이죠.
근데 차값이 워낙 쌔서 가성비는 그닥..... 제차같은경우 lf인데 차값이 3900정도 합니다. 완풀이긴 하지만... 자흡보단 많이비싸죠.. 당시 hg뽑아도 될돈이었쥬;;;
일본 메이커처럼 모터가 엔진과 거의 동등한 힘으로 돌리면서 주도적으로 운행을 하는건 아니지만
나름 엔진을 잘 보조하면서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도와 연비를 높이는 능력은 꽤 괜찮습니다
쏘하 타는데 연비 매우 만족합니다.(일본차 보다 좀더 연비운전에 신경써야한다는 점 빼고는 좋습니다)
배터리 효율성은 얼마나 떨어졌을진 모르지만..
엉덩이 푹 파인 개 가튼 시트~~~
+_+;;
딱히 하브는 이슈된게없어서
더뉴그하 이제 만키로 좀 넘었는데 괜찮아요~
가속도 괜찮고 출퇴근 연비도 준수하고~
전차량 티엠 쩜영터보 4륜7인승이였는데 연비가 두배정도 차이나네여~
차 사기전에 검색 엄청나게 했었습니다.
아직 배터리 효율저하로 교체까지 한 차는 못봤어요. 대부분이 사용자과실 고장;;; 초기형 하브같은경우 10년이 넘었지요.
결함이라고 언급되는것들도 일반 내연과 비슷한 부분들의 결함(hd하브같은경우 유리밋션으로 유명.. 제차는 워터펌프..)이죠.
근데 차값이 워낙 쌔서 가성비는 그닥..... 제차같은경우 lf인데 차값이 3900정도 합니다. 완풀이긴 하지만... 자흡보단 많이비싸죠.. 당시 hg뽑아도 될돈이었쥬;;;
요리 피하공 저리 피하공...
일장 일단이 확연한 시스템이 되버렸으나
비교 시승기들을 보믄
시스템 효율 면에서 낵엔낵(고만 고만) 하다능 평가
jd파워서 하이브리드만 따로 다루진 안지만
세부 항목을 보믄 있을라나?
+_+
20만넘었는데 고장한번없었답니다
나름 엔진을 잘 보조하면서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도와 연비를 높이는 능력은 꽤 괜찮습니다
쏘하 타는데 연비 매우 만족합니다.(일본차 보다 좀더 연비운전에 신경써야한다는 점 빼고는 좋습니다)
엔진,모터 전환시 이질감이나 꿀렁임도 없고 좋네요..
연비는 3500키로 누적 17.3찍혀있고
날 풀리니까 계속 올라가고 있어요..
하브 타보니 로또되서 아주 고성능차를 살 경우가 아니면
앞으로 순수 내연기관을 살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근데 이상한게 연비주행한다고 슬슬 다니는 연비나
회사 지각할 것 같아서 오지게 밟고 가는 연비나 그게 그거더라구여
그래서 딱히 연비 뽑으려고 신경도 안쓰고 다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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