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장점이 있긴한가요?..
충전속도 = 0%~80%까지 실제 충전속도는 어떨까요? 모델3,Y도 0~80까지 20분정도 걸립니다.
차량크기(싼타페급) = 싼타페가 아니고 QM6정도 크기입니다.
차량 완성도 = 실제 차량이 나오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알죠?
AS센터 = 일반 블루핸즈에선 as 못합니다. (현대도 서울에 정식 서비스센터 2개입니다.)
옵션 = 옵션질은..후.
가격 = 모델3,Y 보다 싼가요? 싸지 않는데?
메인터넨스비용 = 수리비 나온거 있나요?
V2L기능 = 이건 좋아요..
DC콤보 충전 = 모델3,Y 도 아답터 나올 예정이죠.
추가하겠숩니다.
그 외에는... 실내에서 넥플릭스와 유튜브 보고 플스5 게임 가능하다는점?ㅎㅎ
위에 나열하신 장점을 뺀다면 전기차 의미가 없어요.
과연 현대 전기차 서비스가 제대로 될까요?
그리고 테슬라 장점이 주행거리 가속성능 자율주행 인데 이 3가지가 전기차의 핵심 아님??
그럼 본문에 언급처럼 싼타페 만하네요.
충전속도는 800V 충전소가 많치 않습니다.
테슬라 추가 장점 : 가속성
매우 소수의 V3급 수퍼차저도 배터리 쿨링이 안되서 충전효율 매우 떨어집니다.
거기다 테슬라 DC콤보 어댑터가 곧 출시되는데 가격이 1년충전비 가격이며
그동안에는 전국에 지천에 깔린 DC콤보 충전소를 이용할수 없습니다.
그리고 DC콤보 어뎁터 끼면 충전속도도 50% 효율로 떨어집니다.
AS만큼은 확실히 아이오닉이 우위 맞습니다
충전속도 = 0%~80%까지 실제 충전속도는 어떨까요? 모델3,Y도 0~80까지 20분정도 걸립니다.
차량크기(싼타페급) = 싼타페가 아니고 QM6정도 크기입니다.
차량 완성도 = 실제 차량이 나오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알죠?
AS센터 = 일반 블루핸즈에선 as 못합니다. (현대도 서울에 정식 서비스센터 2개입니다.)
옵션 = 옵션질은..후.
가격 = 모델3,Y 보다 싼가요? 싸지 않는데?
메인터넨스비용 = 수리비 나온거 있나요?
V2L기능 = 이건 좋아요..
DC콤보 충전 = 모델3,Y 도 아답터 나올 예정이죠.
옵션많은것도 질이라고 하면 ... 모3사서 보배에 블박연결하고 차나오기전에 하이패스 감도조흔거 검색하고 공구하고 ㅋㅋ 해보셔서 알잖아요??
충전 슈차 ㅋㅋ 찾아다니면 할만함 근데 회사앞에 슈차 있어도 빨리 집에가서 완충하고 싶지나요 어답터 끼워서... 물론차데모로... Dc나오지만 70이상 예상되고 ㅋㅋ
솔직히 ota외엔 장점이 안보임ㅋㅋ
아 맞다...단차 사진찍고 정품인증이요 하는거 극혐 ㅋㅋ
이마저도 있으면 감사 한거임 없어서 한시간거리 사업소 가는일도 허다함 캠핑장예약만큼 어려움
테슬라도 어렵긴 마찬가지임 아직은 내연기관
테슬라는 빨라야 3달
옵션질 심하다>>>테슬라 처럼 아예 없던가
As는 블루핸즈에서 다되질 않고 지역별 소수만>>>테슬라 처럼 2개만 있던가
Dc 슈차 다됨>>>>근데 어답터가 1년 주행비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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