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차 끌고 댕겨서
아우디 스타일 데이라이트 + 깜빡이 되는거 달고 싶은데 무조건 불법 아입니까?
오히려 시인성이 좋아서 더 좋아보이는데
우리나라는 등화류 순정 이외에 달면 다 불법 때려버리니....
어느정도 피해를 주는게 아닌정도에선 허용해줘야
에프터 마켓 시장도 크는건데
너무 규제만 난무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순정 브레끼등 led 좆나 때려박고 뒤에 있으면 눈깔 아파 죽겠던데
그런건 합법...에라이~
결국엔 돈돈~ 그냥 판매시장만 커져도 어차피 세금 낼텐데
인증비용도 내고 시장 커지면 세금도 내라?
돈에 미친 나라같음..
시장 진입 자체가 힘들어지죠
인증받고 하면 결국 순정만큼 비싸질테니까요..
그럼 에프터마켓 제품의 경쟁력이 없어지잖아요
판매량이 일정댓수 이하면 인증비용을 낮춰준다던가 하는 개선은 있으면 좋겠네요
인증을 간소화 하고 어느정도 테스트만 해서 수용가능하면
인증비용 저렴하게 해서 판매할수 있게 해줘야 하는데
성능시험비 + 인증비까지 하면 몇천 몇억씩 드니 엄두도 안나죠
저도 나중에 검사때 짜증날거 같아서,
요번에 4P 할때도 인증스티커 주는 제품 했어유,,,
전 몇번 경험해봐서 그냥 순정 써요
hid야 자동 각도 조절 안되면 눈뽕이니까 그렇다 치지만..
데이라이트, 깜빡이가 눈뽕이 되긴 힘드니
어느정도 인증을 간호화하고 인증비용 누구나 납득할 만한 수준으로 낮추고
에프터마켓 시장 활성화도 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규격 인증 제품이나 순정은 모두 엄격히 테스트를 해서 통과되고 제조사가 보장을 해주는것이므로 믿고 쓸수 있구요..
그냥 신형 순정램프를 사면 되잖아요??
순정이면 인증 다 되어 있어서 구형에 꽂아도 합법이죠.
bmw G바디 테일램프 두개 합쳐봐야 300도 안하던데요
아우디는 뭐 500~600 합디까?
국산 똥차 탑니다
저런 등화류는 안전과 직결된 문제기 때문에 밝기 등에 대한 일정 기준이 있습니다.
애프터마켓 제품이라도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인증을 받고 정식으로 합법적으로 팔라는 얘깁니다.
인증제도마저 없으면 오로지 멋에만 치중하고 안전기준에는 부합하지 않는
불법 등화류를 달고있는 차량이 마구잡이로 돌아다니고 이는 사고의 원인이 될수도 있겠죠.
참고로 순정 등화류도 처음 차량 인증을 받을때 저런 등화류 안전기준도 다 검사합니다.
순정 차량 제조사들도 다 인증절차 거치고 팝니다.
그런데 애프터마켓 제품이 왜 인증을 받아야 하냐고 말하시는건 말이 안되는 주장이라고 보이네요.
구형 등화기는 바꾸고 싶은데, 인증 제품은 비싸다고 징징
아마 구형 중고사서 램프갈이 하시는거 같음
어휴 ㅋ
인증 받으면 가격 비싸지니 누가 사요?
결국 에프터 마켓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는
순정보다 저렴하다
장착이 편하다 정도 아닌가요?
순정 부품 가격 = 에프터마켓 가격 똑같으면 순정부품 사죠 ㅎㅎ
이러니 현대모비스는 부품장사해서 점점커지고
우리나라 에프터 마켓 시장은 거의 망한 수준이죠..
???
인증 받는게 당연한건데, 무슨말을 하시는건지?
불법 등화기 튜닝을 당연하다는듯 패시브로 깔고 얘기하니 말이 안통하네...
구형 중고차 사셨으면 그냥 대충 타세요
BMW가 한국에 레이저라이트 옵션 적용이 늦었던것도 인증때문이고요.
순정 차량 제조사들도 받는 인증을 애프터마켓이라고 안받아도 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야 저런 거지같은 글 안올림
사진찍어서도 신고 많이해요 ㅎㅎ
무빙턴시그널이 끌리면 그냥 아우디를 사세요
할인 기본 1200 깔고 가는데 왜 굳이 불법 튜닝 합니까
안전규정은 괜히 있는게 아니에요. 주간주행등이나 방향지시등도 적정수준의 발광량을 넘어서거나 조사각이 잘못되면 눈뽕이 됩니다.
다양한 조건에서도 비추고 보이고 해야하고
그 조건을 만족해야 최소한의 안전기준을 충족한걸로 볼수잇기때문이에요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에 대한 성능 기준에 관련된 법규를 보면 해당 등화들의 충족조건이 나와잇어요
그냥 깜빡거리고 이쁘다고 장땡이 아니란거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