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이방향이 현 시대에 친환경부분에서 최선이 아닐까 싶네요.
실제로 최신엔진은 디젤이 가솔린보다 배기가스 배출량도 적다고 들었고.
디젤을 기피하는게 고속은 조용하지만 저속에서 시끄럽고 진동이 있다는 단점을 전기모터가 보완하고
디젤 특성상 연비도 잘나올뿐더러 전기차 시대가 도래하면 그또한 배터리 생산에 따른 환경파괴가 걱정인데
내연기관 전기 반반 섞은 하이브리드가 최선이 아닐까 합니다.
오히려 이방향이 현 시대에 친환경부분에서 최선이 아닐까 싶네요.
실제로 최신엔진은 디젤이 가솔린보다 배기가스 배출량도 적다고 들었고.
디젤을 기피하는게 고속은 조용하지만 저속에서 시끄럽고 진동이 있다는 단점을 전기모터가 보완하고
디젤 특성상 연비도 잘나올뿐더러 전기차 시대가 도래하면 그또한 배터리 생산에 따른 환경파괴가 걱정인데
내연기관 전기 반반 섞은 하이브리드가 최선이 아닐까 합니다.
하이브리드 특성상 비싸질수밖에 없는데 원래 디젤은 효율이 가솔린보다 좋다보니
하브달아도 가솔린만큼 아주 큰 효율상승이 안나온다고 들었네요.
것만 팔면 모를까
소비자 입장에선 고를 이유가 딱히 없어요
고장나면 수리비도 어휴
하이브리드 = 비쌈
비쌈+비쌈 = 상품성 0
제조사에서 싫어함 그리고 환경인증비용도 또 들어감 하이브리드의 장점(정숙성)도 없어짐
니뽄횽아들이 디젤 안쓰는이유가 있다캅니다
가솔린에비해 너무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