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지ql 4세대 사려고 하는데요
2.0 디젤 입니다
1. 15년식 / 76,000키로 / 가격 1650만원 / 프레스티지 등급 / 무사고 / 1인신조
2. 15년식 / 120,000키로 / 가격 1480만원 / 프레스티지 등급 / 무사고 / 1인신조(여성) / 장거리 뛴거 같아요
3. 17년식 / 140000키로 / 가격 1330만원 / 프레스티지 / 무사고 / 단점 매연 배출가스가 10%
셋다 상사차량이라 정비내역 이런건 모릅니다..
옵션은 2번이 좀더 마음에 들고
1번이 2번보다 170만원 더 비싸고 2번이 3번보다 150만원 더 비싼데요
다들 2번은 거르라고 하시긴 하던데 ㅜㅜ
8만이면 정비 여러가지 해야할 시기라고 하시던데 괜찮을까요
어떤분은 차라리 키로수 많은걸 사라고 하시던데.. 그 키로수면 정비는 왠만큼 됐을 거라고...
어떤걸 살까요 ㅠㅠ
일단 1.7디젤이라면 dct수리비 150감안하고 사오시고, 2.0디젤이라면 옵션빵빵한 차종 위주로 가져오시죠.
12만km 짜리는 10만km즈음 해야할 정비를 안하고 팔았을것이고 14만km는 애매하네요.
8만km 디젤차가 딱히 해야할 정비라고는 브레이크오일, 연료필터, 타이어정도 말고 딱히 있을까 싶네요.
4세대 출고가 생각하면 저건 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수입차나, 영업용차야 어쩔수없다지만 저건 진짜 아니죠.
무조건
가장 구년식에 키로수낮은거 사시면 됩니다.
신년식에 키로수높은수록 사는거 아님요(배기규제 계속 강화되고 엔진오일증가문제심해짐 출력및 연비 떨어지고 egr 자주열림 lnt dpf 더욱 자주작동하고 진동소음심해짐<-그래서 타이밍이 벨트로바뀜 ㅋㅋ진동소음 잡자고 체인 버림..ㄷㄷㄷ 그리고 현재는 scr+ scr on dpf에 요소수에 ㄷㄷ그래서 사는거 아니라고 한것 scr이 2개...ㄷㄷ)
근데 15년식인데 중고가 미쳤네요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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