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기
NF쏘나타 트랜스폼 (순정 15인치 장착 중)
장점 : 타이어가 쌉니다. 사이드월이 두꺼워 승차감이 좋습니다.
단점 : 15인치의 한계로 좋은 타이어는 못 낍니다. 깡통스럽게 보입니다.
2호기
스포티지R (현재 신형 제네시스 쿠페 18인치 리어옵셋 장착 중)
장점 : 특이하게도 순정휠이지만 옵셋이 매우 좋습니다. 휠 안쪽 닦기가 좋습니다. 순정인치(18->18) 그대로라 이쁩니다.
단점 : 신품 휠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신품 1대분 마지막으로 완성), 새거 재고가 없습니다.
3호기
뉴EF쏘나타 북미수출형 (순정 16인치 장착 중)
장점 : 16인치로 고급타이어 장착 가능합니다. EF에 흔하지 않은 휠이라 보기 좋습니다.
단점 : 흔하지 않아 보기가 힘들고, 휠 안쪽 닦기가 힘듭니다..
끗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