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IMPPIPE 24.01.22 11:46 답글 신고
    타이어랑 운전석 시트빼곤 순정이었다던뎁..

    그정도면 대단한거죠. (가격생각하면..)
  • 레벨 소위 2 기라등등 24.01.22 11:48 답글 신고
    타이어 왜 바꾸냐라는 사람도 있는데
    늬르를 하이그립이 아닌 타이어로 다닐수 있는곳인가요??
    잘모르겠네요
    기록도 그렇지만 안전때문인거 같은데
  • 레벨 대장 IMPPIPE 24.01.22 11:50 신고
    @기라등등 순정 브레이크가 2랩 견딘것도 대단하네요.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4.01.22 11:58 답글 신고
    스프린트 모드로 1랩 풀어택한 뒤 바로
    내구모드 2랩 풀어택 했다고 하더군요

    뉘르 3랩(60km이상) 풀어택 가능한 최초이며 유일한 고성능 전기차가 아오엔이죠
  • 레벨 준장 고발퐈이어뱅크 24.01.22 11:47 답글 신고
    아엔이 당분간 서킷전기차는 제왕이죠. 회생제동이 개사기라
  • 레벨 소위 2 기라등등 24.01.22 11:49 답글 신고
    씹선비 기질인데 어딜 저 밑에 애가 상위보다 더 뛰어날랴고해 어딜!! 이런 마인드인지 ㅋㅋ
    재미있더라구요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4.01.22 11:49 답글 신고
    일단 서킷에서의 운용지속성과 내구성에서 차이가 너무 나죠

    가격차이도 크구요

    브레이크도 아오엔은 주철,
    나머지는 무진장 비싼 카본세라믹

    근데 1랩정도 풀어택 돌면 퍼짐
  • 레벨 소위 2 기라등등 24.01.22 11:55 답글 신고
    순정이지만 브레이크 옵샨으로 세라믹되는줄알았는데.. 주철이군요 ㄷㄷ
  • 레벨 소장 오니쯔 24.01.22 11:59 답글 신고
    뭐가 어찌되었건
    5인승 2.2톤짜리 suv
    8천만원정도 하는 가격의 차에
    타이어만 한등급위 끼워서
    7분45초대 라는건 대단한 거긴 합니다.

    그리고 내구 모드로 2바퀴 돌았다는 것도..
  • 레벨 소위 2 기라등등 24.01.22 12:02 답글 신고
    뽕은 아니더라도 외국인들도 보는 spot auto에서 자국민이 한글로 국산 까니 그러더라구요

    양산차 중에 결함이나 문제가 많은 건 인정
    잘한건 잘한거고 못한건 못한거라 할 필요있어보여요
  • 레벨 중장 원조집 24.01.22 14:50 신고
    @기라등등 그냥 그런친구들 난 조선족으로 밖에 안보임. ㅋㅋ

    거기다가 45초면 1세대전 m4 cs 랩타임인데 이게 나쁘다고 까면. ㅋㅋㅋ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24.01.22 12:07 답글 신고
    여태까지 왜 현대만 차량 제공을 한거죰? 다른 메이커들은 튜닝하고 발표치 조작했나ㄷㄷㄷ
  • 레벨 소위 2 기라등등 24.01.22 12:26 답글 신고
    글쎄요 제공해달라하니 제조사에서 거부했다네요

    사이바트럭 주작사건으로 제조사 발표는 불신하는거 같아요
  • 레벨 중장 원조집 24.01.22 14:49 답글 신고
    팩토리 튠이죠 그냥 양산차가 아닌 최상의 셋팅과 최상의 성능을 나오겠금 뭔짓을 했을지도 모를차들.
  • 레벨 중장 얼레리요 24.01.22 12:24 답글 신고
    방금 봤는데 음청나네여,,
    가속력 무섭,,,ㄷㄷ
  • 레벨 소위 2 기라등등 24.01.22 12:27 답글 신고
    그러게요 일반인이 패기로만 막타면 사고나겠더라구요 ㅠ
  • 레벨 중장 원조집 24.01.22 14:47 답글 신고
    현대가 왜 공식 랩 안내놓느냐의 이유중 하나죠. 말은 순정이라고 우기지만 자체 테스트는 거기에 뭔짓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심지어 혼다 시빅도 뭔가 추가셋팅 들어갔다는 의혹이 나오는 판에. 거기다가 뉘르전용 셋팅으로 모든 셋팅값을 하고 달린것도 있고 오로지 기록용으로 만들고 그거 한정판으로 팔고 하는등 그런식의 꼼수 그동안에 다른 회사들이 하던 짓이였음

    물론 좋은 기록내놓으면 좋은데 우리는 실제로 우리가 타도 그정도 나오는 차를 탈려는 거지 오만짓 다해서 우리와 상관없는 셋팅으로 그런 기록 내놓는걸 원치는 않는다는것 그냥 장난치는것에 불가하죠.

    이걸 가지고 현대가 쫄았니 하며 비아냥 거리지만 전 나름대로 이유가 된다고 봅니다.

    거기다가 45초 나왔는데 모 유튜버인가 전문 리뷰어가 찍은 ev6 gt는 41초대도 나온적이 있다고 합니다. 즉 더 당겨질수도 있고 무엇보다도 저게 일반인도 어느정도 접근 가능한 성능이라는데 의미가 있죠

    모매체에서 이야기 하길 타이어 공기압가지고 장난만 쳐도 몇초정도는 당길수 있다고 하네요.
  • 레벨 중장 원조집 24.01.22 14:51 답글 신고
    그리고 타이칸의 경우 일반리뷰를 보면 1.5랩정도에서 브레이크가 맛간다고 함. 테슬라는 그거보다 훨씬 이전에 맛이 가고요. 이정도면 왜 공식으로 제공 안하는지도 알만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