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쌍용차들 렉스턴아레나 빼고 죄다 아이신 6단 들어갑니다. 참고로 g4 렉스턴는 mb7단 들어갔었는데 g4오너들 사이에서 그렇게 좋은평가 못들은듯 하네요. 이 이후 올뉴렉스턴에서 전자식으로 바뀌면서 어쩔수없이 현기 파워텍8단미션 들어갔는데 오너들 사이에선 크게 불평불만 없더군요. 렉스턴 스포츠 오너들은 아이신6단 타며 5단~6단 넘어가는 변속시점이 애매하게 설정되어 스트레스 받는다고 알고 있네요. 참고로 전 mb5단 코란도스포츠 타고 있는데 미션때문에 스트레스 받은적 단한번도 없고 만족하며 운행중이네요. ㅎ 참고로 렉스턴스포츠 렉카운행하는 차주들도 아이신6단짜리 5단에서 6단 넘어가는 시점 텀이 너무 길고 안좋다고 하여 mb5단으로 일부러 스왑한다고 알고 있네요. 참고로 저도 mb5단 미션수리 한적 있는데 미션가게 사장한테 물어보니 벤츠차량에 들어가는 mb7단,mb9 미션보다 mb5단 미션이 내구성 하는 끝내주고 고장잘 안난다고 인정하다군요
딸리부는 완전 빠릿하고 서마트 한거라 캅니다,
아이신보다 현기 6단이 더 똑똑한거같어요ㅋㅋ
뭔가 cvt같은 느낌이였는데 보령미션은
진짜 최악이였던거 같네요 아베오 ㅂㄷㅂㄷ
소프트웨어 문제
물고 늘어지고 놓을 생각을 안하니 답답하더라고요
아부지 렉스턴아레나는 현기8단이라 그런지 변속충격도없고 빠릿빠릿하고 좋았습니다ㅋ
말리부도 약간 그런거 보면;;
항상 메뉴얼모드에서 6단 넣어가면서 타고 있어요ㅜ
전 젠1만 경험해봤습니다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