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본부장이 새로 오면서 뭔가 변화의 조짐이 보이네요....
아직 라인업 정비같은 굵직한 변화는 어려우니 일단 그동안 소홀했던 TVC나 Online Viral쪽에 슬슬 무언가 올리고 있고...
근데 근본적인 라인업 문제에 대한 처방 없이 마케팅으로 문제를 해결하려 하니 좀 버거워 보이네요...
물론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야하겠지만...
헛된 노력이 되지 않았으면 하네요....
영업본부장이 새로 오면서 뭔가 변화의 조짐이 보이네요....
아직 라인업 정비같은 굵직한 변화는 어려우니 일단 그동안 소홀했던 TVC나 Online Viral쪽에 슬슬 무언가 올리고 있고...
근데 근본적인 라인업 문제에 대한 처방 없이 마케팅으로 문제를 해결하려 하니 좀 버거워 보이네요...
물론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야하겠지만...
헛된 노력이 되지 않았으면 하네요....
르노 자체가 가지고 있는 라인업은 죄다 중소형인데,,,
한국에선 중대형이 먹히니...
그렇다고 무지막지한 프랑스 디자인 차를 그대로 가져다 팔기도 힘들테고...
닛산과 얼라이언스라고는 하지만 닛산차를 한국에 가져다 팔았다간 르노차가 안팔릴테고...
무언가 해법을 찾긴 해야할텐데 그것이 쉽지가 않으니.....
머리들 아플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