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의 2021년 전 세계 판매 실적 발표에서 렉서스 인터내셔널의 사장 겸 최고 브랜딩 책임자는 새로운 RZ 발표 시기를 밝혔다.
2022년에는 진정한 브랜드를 아는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마지막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욕구에 따라 고객의 감성에 어필하는 LEXUS와 같은 디자인과 드라이빙 맛을 지속적으로 다듬을 것입니다. 이번 봄 BEV 전용 모델 'RZ'를 시작으로 전기차량 개발을 가속화하고,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가까운 새로운 모델을 연달아 발표할 예정이다. 차세대 LEXUS의 추가 도전을 기대하십시오.
도요타와 스바루가 공동으로 개발한 bZ4X및 솔테라에 사용되는 e-TNGA를 사용하여 평평한 표면에 바닥 아래에 얇고 대용량 배터리 팩을 설치합니다.
모터, 변압기 액슬 및 인버터를 통합한 e-Axle 전기 구동 모듈과 모터 드라이브 력의 좋은 반응을 활용하여 4륜을 자유롭게 제어하여 고급적이고 유연한 모션 성능을 실현하는 새로운 4륜 구동 힘 제어 기술 DIRECT4(DIRECT4 휠 드라이브 포스 포스)를 통합합니다. 제어) LF-Z 기술과 결합.
2022년 봄 RZ(RX) 출시
2023년 봄 IZ(IS) , LZ(IC) , TZ(TX)출시
전면 휀더에서 이어지는 케릭터라인 디자인은 괜찮다고 생각하고
렉서스 특유의 스핀들 그릴을 전기차에 맞추어 디자인한 것도 다른 그릴이 막힌 전기차들보다 훨씬 자연스럽습니다.
C필러 처리도 인상적이네요. 하이그로시를 사용해서 옆창문과 뒷창문이 자연스럽게 이어진 것처럼 디자인을 했네요.
뒷모습은 실제로 봤을 때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네요. 저런 이어진 테일램프가 상단에 있고 뒷쪽에 세로형 리플렉터가 있는 방식이 잘못하면 뭉뚝하고 붕 떠보일 수 있는 디자인이어서...
2022년에는 진정한 브랜드를 아는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마지막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욕구에 따라 고객의 감성에 어필하는 LEXUS와 같은 디자인과 드라이빙 맛을 지속적으로 다듬을 것입니다. 이번 봄 BEV 전용 모델 'RZ'를 시작으로 전기차량 개발을 가속화하고,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가까운 새로운 모델을 연달아 발표할 예정이다. 차세대 LEXUS의 추가 도전을 기대하십시오.
도요타와 스바루가 공동으로 개발한 bZ4X및 솔테라에 사용되는 e-TNGA를 사용하여 평평한 표면에 바닥 아래에 얇고 대용량 배터리 팩을 설치합니다.
모터, 변압기 액슬 및 인버터를 통합한 e-Axle 전기 구동 모듈과 모터 드라이브 력의 좋은 반응을 활용하여 4륜을 자유롭게 제어하여 고급적이고 유연한 모션 성능을 실현하는 새로운 4륜 구동 힘 제어 기술 DIRECT4(DIRECT4 휠 드라이브 포스 포스)를 통합합니다. 제어) LF-Z 기술과 결합.
2022년 봄 RZ(RX) 출시
2023년 봄 IZ(IS) , LZ(IC) , TZ(TX)출시
렉서스 특유의 스핀들 그릴을 전기차에 맞추어 디자인한 것도 다른 그릴이 막힌 전기차들보다 훨씬 자연스럽습니다.
C필러 처리도 인상적이네요. 하이그로시를 사용해서 옆창문과 뒷창문이 자연스럽게 이어진 것처럼 디자인을 했네요.
뒷모습은 실제로 봤을 때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네요. 저런 이어진 테일램프가 상단에 있고 뒷쪽에 세로형 리플렉터가 있는 방식이 잘못하면 뭉뚝하고 붕 떠보일 수 있는 디자인이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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