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대단하다 싶은게, 엘피네스의 독창성이 주는 이질감을 세대가 거듭할수록 줄여나가네요. 전기차를 준비하면서 내연 기관 시절의 디자인과는 너무도 이질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여타 브랜드와 매우 대조적으로 느껴집니다. 이번 RX는 북미에서 경쟁하는 프리미엄 SUV 중에서 디자인으로 최강자가 될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현행 GLE와 X5가 실제 제원에 비해 작아보이는 디자인이라 맘에 드는데, RX도 그런 면에서 옹골찬 인상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특히 필러 라인은 별도의 쿠페 모델이 필요치 않을 만큼 극단적인 스포티함을 보여주네요.
렉서스가 대단하다 싶은게, 엘피네스의 독창성이 주는 이질감을 세대가 거듭할수록 줄여나가네요. 전기차를 준비하면서 내연 기관 시절의 디자인과는 너무도 이질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여타 브랜드와 매우 대조적으로 느껴집니다. 이번 RX는 북미에서 경쟁하는 프리미엄 SUV 중에서 디자인으로 최강자가 될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현행 GLE와 X5가 실제 제원에 비해 작아보이는 디자인이라 맘에 드는데, RX도 그런 면에서 옹골찬 인상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특히 필러 라인은 별도의 쿠페 모델이 필요치 않을 만큼 극단적인 스포티함을 보여주네요.
RX는 토요타 하이랜더에 렉서스 뱃지 박아넣은 승용 SUV 모델인데 쿠페스런 트렁크가 과연 좋을지 모르겠어요.
실용성이 생명인게 RX인데 공간을 희생했다는게 잘하는건지 모르겠네요.
GX가 이미 덩치는 큰데 트렁크 공간이 작아서 실용적이지 못하다는 평가가 많은데
RX마저라면..
스포티함의 suv는 CH-R 하나면 충분합니다
프레스티지 디스턴스 보면 그냥 딱 기존과 같은 전륜기반의 뒤뚱한 전륜기반의 모습..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