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moolsso 18.06.07 15:18 답글 신고
    함덕 추천합니다^^
  • 레벨 상사 3 늙은아포 18.06.07 15:31 답글 신고
    제가 바다 입수를좋아라해서 제주바다는 꼭들어가보고싶은맘음에 해수욕장은 꼭가보고싶더라고요 ㅎㅎ 함덕!! 꼭가보겠습니다
  • 레벨 대위 3 무관심차량 18.06.07 15:19 답글 신고
    이미 틀은 잡아놓으신 것 같네요. 날도 더울테니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일정 반만 소화한다는 마음으로 천천히 여유로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전 맛집하나만 추천드릴게요.. 다른 건 현지 고수님들 많으시니..
    구좌읍에 있는 연미정 전복밥이 참 좋더군요. 짧은 식견으로 먹어본 전복밥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 레벨 대위 3 무관심차량 18.06.07 15:21 답글 신고
    아 그리고 조천에 있는 제주도그릴이라고 고기집 맛있습니다.
  • 레벨 상사 3 늙은아포 18.06.07 15:32 답글 신고
    무리안할라거 이정도잡은건데 조금 힘들까요?? 부모님 모시고가기좋은 식당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일병 file60 18.06.07 15:19 답글 신고
    저도 급 여행계획 잡아놓고 숙박 렌트만 한 지라 힘드네요.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전 더욱이 시간이 없어서 1박2일이네요.. 왜 가는지.. ㅠㅠ
  • 레벨 상사 3 늙은아포 18.06.07 15:34 답글 신고
    아침일찍 출발 저녁 늦게출발이시면 2박이나 1박이나 비슷할거같아요 저희는 복귀가1시뱅기라 빡빡해요
  • 레벨 중위 2 희망의시작 18.06.07 15:20 답글 신고
    에코랜드 기차가 있긴해도 상당히 걸으실텐데...

마지막날 해안도로타고 공항쪽으로 훓고 올라가면
    월정리. 김녕 둘다 관광 가능할듯 싶네요
  • 레벨 상사 3 늙은아포 18.06.07 15:35 답글 신고
    기차로 돌고 잠깐잠깐 걷는거아닌가요?? ㅎ 전그리알고있어서 마지막날 1시 뱅기라 랜트반납하고 밥먹을라면 시간부족할거같아요 ㅠㅠ
  • 레벨 중위 2 희망의시작 18.06.07 15:47 신고
    @늙은아포 기차는 5분정도씩 4번인가 타구요
    그 사이사이 3-40분 간 관람 하는 형식인데 꽤 커요.
  • 레벨 소위 1 필유린 18.06.07 15:21 답글 신고
    함덕추천
  • 레벨 상사 3 늙은아포 18.06.07 15:36 답글 신고
    함덕에 맛집하나 부탁드려요^^
  • 레벨 중사 2 살찐허경환 18.06.07 15:52 답글 신고
    1일- 공항에서 내려서 렌트카 타시고 우측으로 돌면 회국수 한그릇하시고 근처 바닷가에서 간단히 놀면서 주변 대충둘러보기^^*
    그리고 마트 가셔서 먹을꺼사고 시장가셔서 회사서 숙소에서 드시고

2일- 아쿠아 플라넷 가셨다가 섭지코지 바람의 언덕 그리고 식사하시고 우도 한번갔다가 저녁에 중문쪽 흑돼지 맛집있습니다 식사 그리고 숙소

3일차 아침 식사후 반납

2박3일 일정에 동쪽만 다돌아본다고 생각하시면 어르신들이 피곤해하십니다.

그냥 바람쐬고 오신다생각하시고 우도쪽 들어가시면 그냥 해변에 발담구고 놀기 좋습니다.
    월정리해변은 요몇년사이 정말 카페가 많이생겨서 솔직히 좀비추구요~~~그이유는 렌트카+사람북적북적+카페만있음

제주도 시장가서 회사서 드시고 그냥 바다한번보시고 우도 드가시고 아쿠아는 애들을 위해서^^

여행은 잠시 휴식을 취하러 가는거지 빡세게 여기저기 돌필요 없습니다. 아~~미니랜드 소인국(여긴)애들이나 어른이나
    다 좋더군요 에코랜드 기차타고 도는거지만 걷는것도 이만저만 아닙니다^^*

그리고 폰으로 동영상 이런거 찍으셔도 좋구요 애들위주보단 어르신들 위주로 동영상 많이 찍어놓으세요^^

나중에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됩니다!!!!(외장메모리64g짜리 사셔서 바로 거기로 저장되게 설정해놓으심 정말 좋습니다)

소중한 추억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사 3 늙은아포 18.06.07 17:06 답글 신고
    아휴댓글감사합니다 사진과 동영상은 많이 찍을라하고요 정말 에코랜드는 빼야할까싶네요 보배에 물어보길 정말잘했다 싶네요... 우도는 차가지고 못들어간다해서 배제하고있었는데... 쉬엄쉬엄 다녀오겠습니다^^
  • 레벨 중위 2 코코핵귀욤 18.06.07 15:53 답글 신고
    서귀포에 퍼시픽 랜드..
    서귀포는 아예 검색을안해봤어요 동선이 길어져서 ^^
  • 레벨 소장 무슨차가좋음 18.06.07 15:54 답글 신고
    우도에 4인바이크가 잇나 모르겟네요 잠깐내려서 보고 하기에 진짜 좋던데 마지막 절경도잇고 ..
    저번주에 갓다왓는데 또가고싶네요 ㅎ
  • 레벨 상사 3 늙은아포 18.06.07 17:07 답글 신고
    우도는 일부러 뻇는데 추천많이해주시니 가보고싶네요
  • 레벨 하사 3 귤님 18.06.07 16:43 답글 신고
    2박3일이면 동쪽뿐만 아니라 한바퀴 다 도실수 있어요.. 그리 오래 안걸립니다.. 애들이 가자는데 다 가심 안되구요..비슷비슷한 유형의 입장료만 버리는데가 많으니 딱 지정해서 가시는게 좋습니다
  • 레벨 상사 3 늙은아포 18.06.07 17:09 답글 신고
    3일쨰 일찍 뱅기를타야해서 동쪽만보고이써요 입장료 무시못하겠드라고요 6명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