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오더쿠 03/06 02:06 답글 신고
    지금 태어났으면 아이돌 좋아하고 한참 연애하고
    즐겁게 살 나이인데,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덕분에 저희가 이렇게 좋은 세상에 삽니다. 감사합니다. 그 신념 물려받아 후세에도 잘 전달하겠습니다. 하늘나라에서 지켜봐주세요
    답글 0
  • 레벨 중사 1 귀차니쯤 03/06 01:10 답글 신고
    추천받아요!!
    답글 0
  • 레벨 중사 1 귀차니쯤 03/06 01:10 답글 신고
    추천받아요!!
  • 레벨 훈련병 mavase 03/06 01:54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소장 인싸가오리 03/06 02:03 답글 신고
    세종대왕님이 한글을 그렇게 쓰라고 만들게 아닐텐데 참으로 안타깝구나~ 비추드림
  • 레벨 대령 3 긍정의위력 03/06 02:45 신고
    @인싸가오리 외국인이 저렇게 표현하는거 보면 위대한 문자인건 맞는듯합니다
  • 레벨 준장 교회는성병낙태심각 03/06 02:13 답글 신고
    너도 주둥이로는 우익 반공 타령하면서 뒷구녕으로 군대 안갔잖아
  • 레벨 하사 2 핏빛눈꽃 03/06 02:25 답글 신고
    토착왜구 이명박근혜빠들, 아가리는 죽어라고 터는데 걔네들한테 받는 건 없고, 모든 복지, 혜택은 민주정부한테 받음. 그러다 이건 뭐지.. 하면서 현타오면 무슨 기분이얌?
  • 레벨 중사 2 라끄리모사 03/06 02:25 답글 신고
    문술세컨닉이냐 벌레야???????
  • 레벨 소위 1 벌레보면점찍는사람 03/06 02:36 답글 신고
    .
  • 레벨 병장 뿌사 03/06 02:43 답글 신고
    비서 따묵고 어쩌고 썼던 댓글 캡쳐해서 신고 ㅋㅋ
    너 앞으로 모르는 번호로 전화오면 식은땀좀 흘리렴~
  • 레벨 중위 1 개독은국가1급감염병 03/06 04:38 답글 신고
    너 지금 딸치는구나?
  • 레벨 준장 쪽발아유관순누나운다 03/06 01:59 답글 신고
    누나 .
    웃어줄래 ㅜㅜ
  • 레벨 중령 1 오더쿠 03/06 02:06 답글 신고
    지금 태어났으면 아이돌 좋아하고 한참 연애하고
    즐겁게 살 나이인데,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덕분에 저희가 이렇게 좋은 세상에 삽니다. 감사합니다. 그 신념 물려받아 후세에도 잘 전달하겠습니다. 하늘나라에서 지켜봐주세요
  • 레벨 중령 2 하이텔달구지 03/06 02:14 답글 신고
    도대체 이런 장난질을 할 사진이 있지
    이래놓고 에혀... 과간이다 제발 건들지 마라
  • 레벨 중사 1 어쭈ㅡ구리 03/06 05:28 답글 신고
    과간 ㅡㅡㅡ가관 ㅠ
  • 레벨 원사 3 Anak 03/06 14:46 답글 신고
    과하게
    간이 배밖으로 나왔구나!
  • 레벨 대장 버릇없는바다사자 03/06 03:02 답글 신고
    좀 무섭다 사진은 사진으로 놔두자
  • 레벨 소장 우유맛딸기 03/06 06:03 답글 신고
    기술 좋아졌네요...
  • 레벨 하사 3 오리오리만세 03/06 06:39 답글 신고
    유관순 사인...방광파괴.....
  • 레벨 상사 1 시흥부르스 03/06 07:01 답글 신고
    아..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 레벨 소장 원조SKY 03/06 07:50 답글 신고
    ㅠㅠㅠㅠㅠㅠ 정말 살아계신듯 당시에 심정이 느껴지네요
    근데 어느분 작품인지요?? 대단합니다!!! ㄷㄷㄷㄷㄷㄷ
  • 레벨 대위 3 깜직이소다 03/06 09:08 답글 신고
    맘 아프네요 ㅜㅜ누나 방긋웃어주세요^^
  • 레벨 상사 3 민군이랑 03/06 10:13 답글 신고
    과학기술의 승리~
  • 레벨 소장 사람사는곳 03/06 12:46 답글 신고
    고귀하신 희생 오랫 동안 기억하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