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님들
가끔 와서 솔로몬의 지혜를 얻고 가는 중입니다.ㅋ
이번에 저희 집이 이사를 하게되어 와이프가
현x리바x 쇼파를 새로 구입을 했습니다.
매장 구경 중 매니저가 리퍼 상품 권유를 하여
살펴봤는데 가죽은 전혀 손상없고 받침다리 밀부분만
살짝 까진 상태라 할인도 많이 돼서 구입을 했답니다.
그리고 배송이 와서 설치 후 다시 보니 가죽이
손톱크기만큼 뜯겨져 있답니다.
그래서 교환을 요구했는데
담당매니저는 현재 해당 상품과 동일한 리퍼제품이
없으니 그냥 쓰던가 29만원을 더 지불하고 동일한
새상품을 사는 방법밖에 없다고 그러덥니다.
따로 저랑 매니저랑 통화 시 초기엔 가죽에
손상이 전혀 없었던것도 인정한 상태지만
사진을 찍어 놓은게 없어서 배송설치기사들
한테 무작정 책임을 요구 할 수 없다는 말을
되풀이 하더군요
현재 상황이 이런데 저희가 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게 있을지 성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내가 한8년을 현대에 있었지만 참...
간단히 손보실꺼면 칼라시대 검색하셔서 손 보시고 청구 하시면 어떨가 싶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