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사단 지원했다가 1점 차이로 커트라인 떨어져서 그냥 추가모집에서 23사단 운전병으로 지원했습니다
9월 입대 예정에서 갑자기 7월로 다가오니까 바로 군대가 실감되네요
처음 운전면허 딸때 필기 장내 도로 전부 90점 이상이였는데 군대에서도 잘할지 모르겠습니다
군대에서도 T자랑 언덕? 있다고 하던데 운전면허학원에서 한거랑 똑같이 되었나 궁금하기도 하고....
포터처럼 클러치에서 발 천천히 다 때도 시동 안꺼지는지 궁금하고 ...
운전병가면 어떤식으로 생활하게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운전병 선배님들의 이야기 한번 들어보고 싶습니다!
버스나 앰뷸 몰길 바랍니다
중차 뽑나요?
행군할때 운전병 욕 많이 먹을꺼고 면허 90점이랑 상관없음 가면 후반기 교육때 잘배움됨
저는 통신병이였는데; 할꺼없어서 수송부가서 허브작업 도와주고 도색도 같이 도와주고했는데.... 수송반장이 우리 통신과장에게 말해서 -.- 절 데려가려했었던.... 아예 정비병으로 데리고가고싶다고
암튼 운전병이라고 전부 갸꿀~ 은 아닙니다; 지휘차량 운전병아닌이상.... 저희 부대는 그랬어요... 엊그제 전역한거같습니다! 03년군번...;;
1. 훈련소 마치고 후반기교육 야수교에 가서 3,6,8주였나? 그때는 3단계로 실력 평가는 개뿔이고 줄잘서면 8주
못서면 3주 교육 받고 자대배치.(자대는 늦게가는게 제일 좋음)
2. 군단, 사단, 연대 어디로 어느 차량을 받느냐에 따라 운행이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3. 정비병, 행정병(배차) 등의 보직을 받는다면 운전대는 잡아 보지도 못하고 제대 합니다.
4. 차 배정을 받았으나 워낙 운행이 없는 부대라면 서로 운행나가고 싶어하다 보니 짬에 밀립니다.
소형 중형 대형 세가지 분류로 나뉘어
소형은 1주 중대형은 5주 교육후 자대 배치를 받게됩니다.
소형은 말그대로 레토나 혹은 일반 자가용으로 교육하며 중형은 두돈반 대형은 오톤 운좋으면 버스나 노브스 유조차 와같은 차로 교육을 받게됩니다.
글쓴이는 대형반 조교였으며 유조차 사수였습니다.
대게 자대 간 교육생들은 대형반에서는 버스를 많이 몰며 중형반에서는.간혹 엠비를 몬다더군요.
혹 교육중 맘에들면 아예 야수단조교를 색출해서 조교업무를 수행하는데 훈련도 없고 휴가도 많아 개꿀입니다.
2010년 제1야수단 3중대 출신입니다. 이상끝
감사인사 드려요
당신이 귀중한 청춘을 희생해주는 덕 에
발뻗고 잡니다
우선 야수교에서 최대한 꿀빠세요
저희때는 야수베가스라 했습니다
어차피 자대가면 선탑자가 다시 다 알려줍니다.
폐급으로 찍히면 수송부에서 잡일 만하거나
정비병 꼬봉짓 하다 상병장달고
금방 제대합니다.
튀지도 말고 딱 중간만가셔서
꼭 1호차 받길 기원합니다
혹은 풀배차 차량
앰뷰런스
마이티
부식차
공관병 레토나
이 들중 하나 걸리시길
참고로 부식차는 점호를 쨀 수 있는
특권이 있습니다
운전병 지원했는데 다른보직 맡는일만 없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가야겠습니다
여러분의 댓글 하나하나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7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