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답답한 마음에 어디에 호소할 수도 없고, 앞으로 어떻게 대응할 지 몰라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1.일단 엔진쪽에 경고등이 들어와 현대블루핸즈에 입고 시켰습니다. 입고시킨김에 엔진오일 교체시기다 도래하여 엔지오일 교체하였습니다. 교체하면서 블루핸즈 측에서는 경고등은 에러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으니, 현재는 경고등을 없애고, 나중에 또 발생하면 그때가서 진단하고, 수리를 진행하자라고 해서 엔진오일만 교체하고 돌아왔습니다.(2024.6.4)
2. 그런데 2~3일이 지나서 엔진쪽에 경고등이 또 들어와서, 블루핸즈측에 정비 의뢰를 맡겼습니다. 블루핸즈 측에서는 '서머스타트 하우징 어셈블리 및 가스켓'이 불량이라고 해서 부품을 교체하자고 해서 부품을 교체했습니다. (제 차가 2024.5.31부로 5년 서비스 만기라 억울한 측면이 있어 항의 하니 부품 값만 면제받고, 공임비만 지불하고 수리하였습니다.)(2024.6.7)
3. 그런데, 또 수리후 2~3일이 지나고 또 엔진쪽에 경고등이 들어와서 다시 의뢰를 맡기니, 이번에는 '센서 어셈블리-map' 부분이 이상이 있다하여 다시 교체하였습니다. (물론 부품값과 공임비 제가 부담, 제가 항의하니 어쩔수가 없다라고 합니다.)(2024.6.11)
4. 그런데 또 엔진쪽에 경고등이 다시 발생했습니다.(2024.6.14)
[질문]
1. 현재 정비받고 있는 블루핸즈에 계속 정비를 맡겨야 하나요? (솔직히 현 정비소는 기술력을 못 믿겠습니다.). 또한 다른 부품이 고장났다고 하면서 돈을 요구하는것이 너무나도 열받고 화가 납니다.
2. 현 블루핸즈를 못 믿으니 다른데로 가서 정비를 받아야 하나요? 다른곳으로 정비받는 것은 현 정비소를 면책주는것 같아 너무 열받습니다.
3. 현대차 as 주재원과 여러 통화를 했는데 초지일관 사용자 잘못이라고 합니다. 제 차가 무료서비스 기간 4일 지났는데 부품비 면제(1건) 받은것도 감사해라 이런식으로 응대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러분들의 혜안을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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