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적어봅니다.
이번 hg의 배기 가스 문제는 그러면 설계문제인가요? 배출구 쪽이 위치나 부품 구성에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디자인적으로 더욱 쉽게 역류되도록 되어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공기역학적으로 전혀 고려를 못한건지....
그나마 미국 수출되기전에 국내에서 이 문제가 났으니 현대로서는 천만다행이네요.
미국에서 이 문제 이슈화 됐으면 아마 주가가 장난이 아니였을텐데
궁금해서 적어봅니다.
이번 hg의 배기 가스 문제는 그러면 설계문제인가요? 배출구 쪽이 위치나 부품 구성에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디자인적으로 더욱 쉽게 역류되도록 되어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공기역학적으로 전혀 고려를 못한건지....
그나마 미국 수출되기전에 국내에서 이 문제가 났으니 현대로서는 천만다행이네요.
미국에서 이 문제 이슈화 됐으면 아마 주가가 장난이 아니였을텐데
원인 ; 고속에서의 와류 현상 및 실내외 기압차에 따른 유입...공정상 빈 구멍이 많은 차가 불리함.
대책 ; 이씨유 프로그램 개선으로 내외부 기압차가 나지 않도록 프로그램함. 고속(120이상)에서는 강제로 미세량 외기 유입 되도록 모드 변경...기압차가 나지 않을 정도^&*
와류현상에 배기가스 체류를 극소화한다고 함.
또한 트렁크에 생기는 제조 공정상 빈구멍 등 씰처리를 강화하여 유입을 원천 방지한다고 함.
해설★존나게 무게줄일려고 과도하게 구멍냈군 추잡스럽게 원가절감 한거죠
이러니깐 사고나면 차가 쉽게 으스러지는거죠 ㅉㅉ 프레임에 구멍을 여기저기 뚫었으니 ㅉㅉ 카악 퉷!
고속(120이상)에서는 강제로 미세량 외기 유입
해석★ 오너의 의지와상관없이 120에서 강제로 외기모드 온도유지에 마이너스요인 여름엔 에어컨을 더 가동하게된다는거임 또한 썬루프 개방절대불가 썬루프 열자마자 수치는 100ppm이상 올라감
와류현상에 배기가스 체류를 극소화한다고
해석★ 프로그램 개선?ㅋㅋ 조까세효 거창하기도하네 원가절감한다고 조잡하게 구성된 부품 일터니지 나몰라있다가 못이기고 수정
또한 트렁크에 생기는 제조 공정상 빈구멍 등 씰처리를 강화하여 유입을 원천 방지한다고 함.
해석★강화는 개뿔 원래 해야하는곳을 현기차만 원가절감 한다고 안했다가 이제와서 대충 때워놓은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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